관악구 올해 최초로 주민홍보모델 25명 선정, 4월 24일 위촉식 개최
상태바
관악구 올해 최초로 주민홍보모델 25명 선정, 4월 24일 위촉식 개최
  • 금정아 기자
  • 승인 2024.04.26 17: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구 주요 사업·행사 등 구정 소식 알리는 각종 홍보물 주인공으로 활동
박준희 구청장이 주민홍보모델 위촉식 후 주민홍보모델들과 함께기념촬영하고 있다
박준희 구청장이 주민홍보모델 위촉식 후 주민홍보모델들과 함께기념촬영하고 있다

관악구는 모든 정책과 사업의 주인공인 주민이 지역을 홍보하는 것이 지역특색을 가장 잘 표현할 수 있다는 취지에서 올해 최초로 주민홍보모델을 선정하고, 지난 424일 위촉식을 가졌다.

지난 2, 관악구에 거주하거나 재학 또는 재직 중인 자를 대상으로 공개모집을 실시했으며, 그 결과 총 86명의 주민들이 지원, 이 중 끼와 열정이 넘치는 25명이 관악구 주민홍보모델로 최종 선발됐다.

특히, 이번 홍보모델은 다양한 주민이 구정에 참여할 수 있도록 각 세대(미취학아동 학생 청년 장년 어르신)를 대표하는 5명씩으로 구성됐다. 선정된 홍보모델의 활동 임기는 위촉일로부터 2년이며, 1회 연임이 가능하다.

주민홍보모델은 앞으로 구의 주요 사업, 행사 등 구정 소식을 알리는 각종 홍보물의 주인공으로 활동할 뿐만 아니라, 홍보 파급력이 높은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콘텐츠와 영상 제작에도 모델로서 참여할 예정이다.

박준희 구청장은 관악구의 주인공인 주민 여러분들이 구정 홍보에 함께 참여하시게 되어 구청장으로서 매우 기대가되고 기쁘다관악구민을 대표하는 홍보모델로서 소중하고 뜻깊은 추억을 많이 쌓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