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적십자사, (주)지에이치케이글로벌 씀씀이가 바른기업 캠페인 등록

- 복지사각지대 위기가정들에 긴급한 지원을 전하기 위한 나눔 실천 캠페인 가입

2023-02-09     이원주 기자
대한적십자사와 ‘씀씀이가 바른기업’ 캠페인으로 지역사회 위기가정 긴급 지원 활동에 동참하는 ㈜지에이치케이글로벌의 이지은 전략기획팀 박사(왼쪽)와 대한적십자사 서울특별시지사 나눔기획팀장 윤종옥(오른쪽).

대한적십자사 서울특별시지사(회장 김흥권)는 8일(수), ㈜지에이치케이글로벌(대표 강성미)를 ‘씀씀이가 바른기업’ 캠페인에 등록하고 복지사각지대 위기가정들에 긴급한 지원을 전한다고 밝혔다.

적십자사 서울지사는 서울 강서구에 위치한 광고·미디어 콘텐츠 솔루션 전문 기업인 (주)지에이치케이글로벌을 방문해 씀씀이가 바른기업 명패를 전달하고 현판식을 가졌다.

대한적십자사의 ‘씀씀이가 바른기업’ 캠페인은 지역사회를 위한 정기기부를 실천하는 업체에게 붙여주는 명칭으로, 후원금은 위기가정 및 취약계층을 위한 통합 복지 지원에 사용된다.

강성미 ㈜지에이치케이글로벌 대표는 “우리 사회에 또 저와 회사에 선순환으로 돌아올 것이라는 확신으로 작지만 나눔 활동에 동참하게됐다”며, “착한 기업으로 지역사회 이웃들에게 다가가기 위해 특히 위기가정 청소년들을 위한 지원에 앞으로도 관심 갖겠다”고 말했다.

한편, 씀씀이가 바른기업 캠페인에 참여를 원하는 기업은 대한적십자사 서울특별시지사 홈페이지를 통해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