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텍스와 함께하는 제11회 효(孝) 감사잔치 개최

양천구 사회복지기관 및 후원단체 손잡고 어버이날 식사 대접

2024-05-17     강서양천신문사 강혜미 기자

감성텍스와 함께하는 제11회 효() 감사잔치가 지난 2일 양천구 목4동 주민센터 옆 공원에서 개최됐다.

이날 행사는 감성텍스(대표 김동암)를 중심으로 개성집, 나누리봉사단, 대흥교회, 로드맵학원, 양천구자원봉사센터, 사회적협동조합 바른, 양천구시설관리공단, 신목신협 등 지역 내 25개 사회복지기관 및 후원단체가 협력해 마련했다.

지역 어르신과 장애인, 주민 등 400여 명에게는 기업·단체가 준비한 자장면과 전, , 과일 등의 먹거리와 기념품이 제공됐다. 이기재 양천구청장과 이재식 양천구의장 등 내빈들은 행사장을 찾은 어르신들을 위해 직접 배식에 나섰고, 어버이날을 기념해 카네이션을 달아드리기도 했다.

ⓒ사회적협동조합 바른

 

이기재 구청장은 어버이날을 맞아 매년 개최되는 효 감사잔치에서 어르신들을 건강한 모습으로 만나 뵙게 되어 영광이라며 어르신들을 위해 이번 행사를 준비해 주시고 지역 복지를 위해 힘쓰는 모든 기관·단체에도 감사드린다. 양천구에서도 어르신, 장애인 등 양천 주민들을 위한 살기 좋은 복지 제공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이날 봉사에 참여한 사회적협동조합 바른 김인수 대표는 효 잔치에 많은 어르신이 함께해 주셔서 감사하고 뿌듯하다“11회째 효 잔치를 진행하면서 많은 후원단체과 기관, 양천구에서 함께해 주셔서 더욱 의미 있는 행사가 됐다. 저를 포함한 모두는 여기에서 멈추지 않고, 지역사회를 위해 더 많은 나눔을 실천하고 봉사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