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미스그랜드인터내셔널' 세계대회에 참가할 한국대표는 누가 될 것인가
상태바
2018 미스그랜드인터내셔널' 세계대회에 참가할 한국대표는 누가 될 것인가
  • 이원주 기자
  • 승인 2018.08.22 19: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월 30일 오후 5시부터 디노체컨벤션에서 평화와 미의 제전펼쳐

2018 미스그랜드코리아 & DMZ세계평화홍보대사 선발대회

평화와 비폭력을 주제로 매년 개최되는 '미스그랜드인터내셔널' 세계대회의 한국대표 선발전인 '미스그랜드코리아(DMZ세계평화홍보대사) 선발대회’가 오는 8월 30일(목) 오후 5시부터 서울 성동구의 랜드마크로 주목받고 있는 디노체컨벤션에서 개최된다.

이날 한국 본선에서는 '한국의 미(美)'와 한반도 평화의 상징인 'DMZ(비무장지대)'를 세계인에게 알릴 평화홍보대사로 활동하게 될 23명의 후보자들이 열띤 경쟁을 펼칠 것으로 예상된다.

본선에 진출한 후보자들은 서울을 비롯해 부산·대구, 경기, 광주·호남 등 치열한 지역예선을 뚫고 올라 오는 후보들이다.

본선에 오른 23명의 후보들은 8월24일부터 8월 29월까지 합숙을 갖고 단체군무, 워킹, 스피치의 등의 교육을 받게된다. 또한, DMZ 관련 관광명소와 후원사, 군부대 방문, 평화기원 캠페인 활동 등을 펼칠 예정이다.

한편, 오는 8월30일 진행될 '미스그랜드코리아' 본선 대회에서 진(眞)으로 선발된 후보자는 10월 5일부터 25일까지 미얀마에서 개최되는 '2018 미스그랜드인터내셔널' 세계대회에 한국대표로 출전하게 되며, 대회조직위원회로부터 대회 참가비와 교육비, 항공, 숙식비 전액을 지원받게 된다.

특히, 올해는 세계대회 우승자를 다수 배출하고 유명 셀럽을 고객으로 두고 있는 인도네시아의 세계적인 드레스 디자이너 아나즈(Anaz)가 참가자에게 의상을 지원키로 해 벌써부터 화제가 되고 있다.

미스그랜드코리아(DMZ세계평화홍보대사) 선발대회는 지난 7월 20일 서울예선, 7월 26일 부산·영남, 8월 10일 경기도, 8월 15일 광주·호남 예심을 거쳐 23명의 후보가 지역예선을 통과하여 본선대회에 진출했다.

미스그랜드코리아(DMZ세계평화홍보대사) 선발대회는 성광일보(성동신문·광진투데이)가 작년에 이어 올해도 서울지역 주관사로 선정되었다.

성광일보는 본선에 진출한 후보들의 사진을 게재하고 독자들께서 어느 후보가 진·선·미 에 선발될지 점쳐볼 수 있도록 했다.
<※사진게재 순서는 무순>

본선진출자 23명
 

권민주
김현아
김현진
안수희
신헤림
장서연
박나연
강하슬린
고은별
김가은
김수민
윤 정
정유현
홍아리
강수빈
김샛별
박서하
이미희
조현미
전슬아
한지혜
임민지
최 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