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대문50플러스센터 '파티잇다, 오~락'개관 1주년 기념식 개최
상태바
서대문50플러스센터 '파티잇다, 오~락'개관 1주년 기념식 개최
  • 서대문사람들신문 옥현영 기자
  • 승인 2019.06.25 06: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스터= 서울시

서대문구(구청장 문석진)는 서대문50플러스센터 개관 1주년을 기념해 ‘파티잇다 오~락(50플러스와 락樂)’을 29일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개최한다.

‘파티잇다 오~락' 프로그램으로는 2층 옥상 정원에서 팜 파티 ‘정원으로 모십니다’, 윤호섭과 함께 Green을 그리다, 벼룩시장 ‘환경을 생각하는 무지개 장터’, 서대문BOOK살롱 북토크, 추억을 찍는 사진관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펼쳐진다.

또한, 펜 드로잉과 그림책 전시, 라디오 방송, 압화 체험 등 50+ 학습자들의 교육 활동 발표도 이뤄진다.

서대문50플러스센터 학습자들로 꾸려진 극단 ‘시절인연’은 연극 공연 ‘아름다운 사인’을 센터 내 ‘뒹굴뒹굴 마루방’에서 3시에 막을 올린다.

특히 ‘윤호섭과 함께 Green을 그리다’에서는 티셔츠나 손수건을 가지고 오는 방문객에게 윤호섭 국민대 명예교수가 친환경 페인트로 환경 실천 메시지를 담은 그림을 그려 준다.

한편, ‘파티잇다 오~락’은 일회용품을 쓰지 않는 다과 제공과 개인 텀블러 사용 등 친환경적 행사로 진행된다. 텀블러를 가져 오는 선착순 100명에게 커피를, 이달 29일부터 실제 센터 개관 기념일인 7월 4일까지 홈페이지와 SNS 계정에 신규 가입한 회원에게 에코백을 선물로 증정한다.

서대문구는 2018년 지난해 가을 공유캠퍼스 2층에 조성한 옥상 정원은 철 따라 꽃이 피고 나비가 찾아오며 50+ 학습자들이 만든 장이 익어가는 장독대 옆에 토마토와 가지가 자라는 등 아름다운 풍광을 선사하고 있다.

이수빈 서대문50플러스 센터장은 “개관 1주년을 맞아 50+ 세대의 새롭고 풍성한 결실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