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래학 서울시의원, 매니페스토 약속대상 ‘최우수상’ 수상
상태바
박래학 서울시의원, 매니페스토 약속대상 ‘최우수상’ 수상
  • 광진투데이
  • 승인 2017.01.13 11: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일, 영등포홀에서 매니페스토 약속대상 시상식 열려
박래학 의원(광진4. 더불어민주당)

서울시의회 박래학 의원(광진4. 더불어민주당)은 12일 영등포아트홀에서 열린 ‘2016 지방의원 매니페스토 약속대상 시상식’에서 공약이행분야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한국매니페스토실천본부는 참다운 지방자치 실현을 위한 기반을 마련하고 지방의원의 공약이행 및 조례제정 활동 등의 우수사례를 발굴·격려하기 위해 ‘매니페스토 약속대상’을 제정하였다.

박래학 의원은 활발한 주민 소통과 성실한 공약이행으로 높은 평가를 받았다. 특히 박 의원은 9대 전반기 의장 재임 당시 전국시도의회의장협의회(회장 박래학)-한국매니페스토실천본부(사무총장 이광재)간 지방자치법 개정 입법화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해 주목받기도 했다.

그동안 박 의원은 △어르신복지를 위한 인생 이모작 지원센터 건립 △재래시장 활성화 △전신주 지중화 사업 △특화문화 거리 조성 △도심형 공동체 텃밭 조성 △어르신 공동작업장 설치 및 운영 △마을형 도서 대여사업 △대형생활용품대여 사업 △뚝섬한강공원주변 교통체계 개선 △교육환경개선사업 확대 등을 위해 적극적인 의정활동을 펼쳐왔다.

박래학 의원은 “지난해 이어 연속 뜻깊은 상을 수상해 기쁘다”며 “앞으로도 남은 기간 주민들의 복지 증진과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