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봉구의회, 신년인사회 개최
상태바
도봉구의회, 신년인사회 개최
  • 동북일보 최헌규 기자
  • 승인 2017.01.19 10: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근옥 의장, 도봉 발전 기원

도봉구의회(의장 이근옥)는 2017년 새해(丁酉年)를 맞아 지난 9일 오전 11시 구의회 3층에서 상임위원회 실에서 의원들과 집행부 직원 등 7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신년인사회를 가졌다.

신년인사회는 2017년 한 해 동안 도봉구민의 복리증진을 위한 힘찬 출발을 다짐하는 자리.
이근옥 의장은 인사말을 통해 “작년은 의회와 집행부 양 바퀴가 잘 돌아갔다”고 평가하며 올해에도 더욱 발전하는 도봉구가 되길 소망했다. 

특히 이 의장은 “주민들이 생각할 때도 의회와 집행부가 잘 소통해서 도봉구가 더욱 발전했다는 소리를 들을 수 있길 바란다”면서 “의원들은 더욱 공부해서 집행부 견제에도 충실할 수 있도록 노력해주고 집행부도 의회와 잘 소통하며 협조하는 한해가 되길 바란다”고 덕담했다. 

이 의장은 “어린이들과 만나면 도봉구가 아동친화도시가 인증을 받았다고 설명하면서 어린이를 위한 도봉구로 발전하고 있으니 이사 가지 말라고 강조하고 있다”고 덧붙이며 “도봉구의 인구가 늘어나는 등 발전하는 도봉이 됐으면 좋겠다”는 바람을 전하며 인사말을 마무리했다.

이동진 구청장도 의회와 집행부가 소통하며 함께 도봉구의 발전을 위해 노력해 가자고 화답했다. 

이어서 이근옥 의장과 이동진 구청장, 의원들이 시루떡을 자르며 새해의 안녕을 기원했다. 의원을 비롯한 모든 참석자들은 구민에게 기쁨과 희망을 주는 한해가 될 것을 다짐하며 신년인사회를 마쳤다.

▲도봉구의회 의원들이 시루떡을 자르며 새해의 안녕을 기원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