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선갑 운영위원장, 대한국학기공협회 감사패 받아!
상태바
김선갑 운영위원장, 대한국학기공협회 감사패 받아!
  • 광진투데이
  • 승인 2017.02.13 11: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체육 국학기공의 저변 확대와 활성화에 기여한 공로 인정
서울특별시의회 김선갑 운영위원장이 지난 9일(목), 사단법인 대한국학기공협회(회장 권기선)로부터 감사패를 수여받고 기념촬영을 하고있다.

서울특별시의회 김선갑 운영위원장이 지난 9일(목), 사단법인 대한국학기공협회(회장 권기선)로부터 감사패를 수여받았다.

대한국학기공협회에 따르면, 김 위원장은 의정활동을 수행하면서 생활체육 종목인 국학기공의 저변 확대와 활성화, 국제국학기공대회 지원 등에 기여한 바가 커 이번 감사패를 수상하게 되었다.

국학기공협회는 우리 민족 고유의 심신단련법을 현대인의 생활패턴에 맞게 체계화해 기공, 기체조, 호흡명상 등 다양한 수련법을 통해 국민의 건강증진과 밝고 건강한 사회 만들기에 기여하고 있는 대한체육회 정식 종목 단체이다.

김 위원장은 “평생 건강의 중요성이 강조되는 시대에 생활체육을 강조하고 활성화하고자 노력한 점을 인정받아 국학기공협회로부터 감사패를 받게 되어 영광스럽다”고 소감을 밝혔다.

그러면서 “시민들이 생활체육을 통해 건강하고, 활력 있는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국학기공을 비롯한 생활체육의 활성화와 발전을 위해 더욱 노력하고 지혜를 모으겠다”는 말을 덧붙였다.

한편, 김 위원장은 제8대 서울시의회 예산결산특별위원장, 정책연구위원장을 거쳐 현재 서울시의회 운영위원장과 시·도의회 운영위원장협의회 공동회장직에 수행하고 있고, 최근에는 더불어민주당 정책위원회 부의장으로 임명되는 등 서울시의회의 대표적인 예산정책통으로 알려져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