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항준 영화감독 초청 ‘멋진 인생 창작법’ 특강
강서구는 오는 9일 오전 10시 구민회관 우장홀에서 제151회 강서지식비타민 강좌를 연다. 이번 지식비타민 강좌는 새해 첫 강좌로 영화감독이자 작가인 장항준 감독을 초청해 진행한다.
장 감독은 서울예술대학교 연극과를 졸업하고 2002년 영화 ‘라이터를 켜라’로 이름을 알리기 시작했다. 이후 다양한 작품활동을 하고 있으며, 2011년에는 SBS 드라마 ‘싸인’의 연출과 극본을 맡아 대중으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았다.
그는 MBC ‘무한도전’, tvN ‘코리아 갓 탤런트’ 등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특유의 재치 있는 입담으로 주목을 받았으며, 현재 KBS라디오 ‘장항준, 김진수의 미스터 라디오’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특강은 <멋진 인생 창작법>이라는 주제로, 장 감독이 영화감독이 되기까지의 성장 과정과 도전정신, 작품 제작의 비하인드 스토리 등을 통해 새해를 맞은 주민들에게 활력과 에너지를 전달할 예정이다.
구 관계자는 “2020년 첫 강서지식비타민 강좌의 강사로 장항준 감독을 초청했다”며 “장 감독의 이야기를 듣고 새해 목표를 세우는데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강서지식비타민 강좌는 주민 누구나 사전 신청 없이 무료로 참가할 수 있다. (02-2600-6326)
저작권자 © 서울로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