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인강, 중1~고3 무료수강 3월말까지 추가 확대
상태바
강남인강, 중1~고3 무료수강 3월말까지 추가 확대
  • 강남신문 김정민 기자
  • 승인 2020.03.09 12: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남인터넷강의에 관한 포스터=강남구
강남인터넷강의에 관한 포스터=강남구

 

강남구(구청장 정순균)가 운영하는 인터넷수능방송이 코로나19 확산으로 개학이 추가 연기됨에 따라 전국 중․고등학생들의 학습 공백을 최소화하기 위해 당초 4일부터 2주간 진행하기로 했던 무료수강을 31일까지 확대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강남인강은 학생들의 편의를 위해 회원가입 절차 없이 누구나 중․고 900여개 전 강좌를 무료로 제한 없이 수강하도록 했으며, 이 기간 중 정회원에 가입할 경우 1개월의 수강기간을 추가 제공한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edu.ingang.go.kr)와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할 수 있다.

학생들이 효과적으로 온라인 자기주도학습을 할 수 있도록 강남인강 유명강사가 진행하는 과목별 공부법도 제공한다. 강남인강은 온라인 교육사이트 중 유일하게 중학교 내신부터 수능대비까지 전 과정을 제공하고 있으며, 매년 장학생도 선발하고 있다. 지난해에는 69명에게 1700만원의 장학금을 전달한 바 있다.

이미화 교육지원과장은 “코로나19 확산으로 발생된 수업 결손에 대한 전국 학생과 학부모들의 불안감을 해소하는데 강남인강 무료수강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나(ME), 너(ME), 우리(WE)가 함께하고, 배려하고, 존중하는 품격 강남을 만드는데 주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