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천구, 가수 이현승, 연말맞이 사랑의 마스크 나눔
상태바
금천구, 가수 이현승, 연말맞이 사랑의 마스크 나눔
  • 금천뉴스 배민주 기자
  • 승인 2020.12.15 09: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14일 가수 이현승(사진 왼쪽)이 지역 취약계층을 위해 KF94마스크 3,000장을 금천구(구청장 유성훈, 사진 오른쪽)에 전달했다 / 금천구
지난 14일 가수 이현승(사진 왼쪽)이 지역 취약계층을 위해 KF94마스크 3,000장을 금천구(구청장 유성훈, 사진 오른쪽)에 전달했다 / 금천구

금천구는 지난 14일 가수 이현승이 팬카페회원들과 함께 지역 취약계층을 위해 KF94마스크 3,000장을 전달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날 오후 15시 금천구청 광장에서 유성훈 금천구청장, 가수 이현승과 팬카페 회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전달식이 진행됐다.

이번 전달식은 가수 이현승이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취약계층을 지원하고자 팬들과 함께 뜻을 모아 일주일간 유튜브 라이브 공연을 통해 모금된 후원금으로 마련됐다.

대표곡 ‘바보사랑’으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명품보이스 가수 이현승은 올해 6월에 1,000kg의 쌀을 후원하였으며 지난해에도 팬들과 함께 금천장애인복지관, 금천노인종합복지관 등을 통해 지역사회를 위한 나눔을 실천한 바 있다.

또한, 이번 전달식을 통해 “나 혼자 잘 사는 세상보다는 주위 사람들과 함께 더불어 사는 세상이 되었으면 하는 것이 제 바람이자 꿈입니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번에 구청에 전달된 마스크는 10개 동 주민센터를 통해 코로나19로 힘든 시기를 겪고 있는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