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중기청, 광진 자양 하늘채 베르 1세대 배정
상태바
서울중기청, 광진 자양 하늘채 베르 1세대 배정
  • 김영미 기자
  • 승인 2021.01.14 17: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소벤처기업부 서울지방청은 14일 중소기업에 장기 근속 중이면서 무주택 세대구성원인 근로자를 대상으로 ‘자양 하늘채 베르’ 아파트의 특별공급 대상자를 2월 8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특별공급이 진행되는 아파트에 배정된 세대 수는 중소기업 장기근속자 주택 우선공급 제도는 ‘중소기업인력지원특별법’에 따라 제30조에 근거한 제도로, 중소기업 근로자의 주거 안정화를 통해 장기 근속을 유도함으로써 중소기업에 원활한 인력공급을 지원하는데 그 목적이 있다.

과거 경력을 포함하여 중소기업에서 재직한 기간이 5년 이상인 근로자이거나, 현재 한 중소기업에서 3년 이상 재직 중인 근로자면 특별공급 추천 신청을 할 수 있다.

특별공급 추천 신청은 신청서, 주민등록등본 등 관련 서류를 구비하여 1월 14일부터 2월 8일 오후 6시까지 서울지방중소벤처기업청 성장지원과에 우편 또는 직접 방문 제출하거나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 자세한 안내는 서울지방중소벤처기업청 홈페이지의 공지사항 또는 산학인시스템에서 특별공급 안내 게시글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추천자 선별은 배점기준표상 고득점자 순으로 이루어지며, 중소기업 재직기간 이외 가점 요소로는 수상 경력, 기술․기능인력, 자격증 보유, 뿌리산업 종사, 제조 소기업 재직, 미성년 자녀 수, 성과공제 만기자 등이 있다. 이에 해당하는 경우 각 가점사항을 증빙할 수 있는 서류를 별도로 첨부하여 제출하여야 한다.

서울지방중소벤처기업청에서는 추천자를 선별하여 2월 19일에 발표할 예정이며, 추천자는 시행사의 입주자모집공고문을 확인 후 3월 2일에 인터넷청약 홈페이지를 통해 특별공급 접수를 진행하면 된다.

중소기업 장기근속자 주택 우선공급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서울지방중소벤처기업청 성장지원과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