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서구의회 김병진 의원 ‘대한민국 나눔과 배려 복지대상’ 수상
상태바
강서구의회 김병진 의원 ‘대한민국 나눔과 배려 복지대상’ 수상
  • 강서양천신문사 박선희 기자
  • 승인 2021.02.01 15: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복지 사각지대의 소외된 이웃 위해 노력한 공로 인정 받아

강서구의회 김병진 의원(민주당, 등촌2화곡4)이 지난 28‘2021년 제2회 대한민국 나눔과 배려 복지대상복지 나눔 부분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대한민국 나눔과 배려 복지대상은 봉사와 나눔 문화를 널리 알리고 지역 사회 발전은 물론 대한민국 정체성을 확립하는 데 기여한 자원봉사자, 복지 관련 단체, 기업인, 공무원 등을 발굴하여 격려하기 위한 자리다.

이번 시상식의 수상자는 생명 나눔, 사회통합, 교육문화, 장한 장애인, 복지 나눔, 지역발전, 혁신경제 7개 분야로 나뉘어 선정됐으며 김 의원이 수상한 복지나눔 부문 대상은 사회 소외계층을 위한 복지 분야에 헌신하고 나눔을 실천해 사회복지 증진에 기여한 단체와 개인에게 수여하는 상이다.

심사위원장을 맡은 조정래 작가와 국회 보건복지위원회 김민석 위원장, 복지TV 최규옥 회장과 김선우 사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시상식에 앞서 정세균 국무총리와 박병석 국회의장의 영상 축사, 더불어민주당 이낙연 당대표의 축전이 소개됐다.

김병진 의원은 평소 복지 사각지대의 소외된 이웃을 위해 지역주민의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따뜻한 지역사회를 만들기 위해 앞장서 노력해 온 공로를 인정받아 대상 수상자로 선정됐다.

김 의원은 지역의 소외된 이웃과 사회적 약자를 위한 정책 제안과 지역 복지 증진을 위한 입법 활동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