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려운 이웃을 위해 사용해주세요, 용돈 모아 성금전달
상태바
어려운 이웃을 위해 사용해주세요, 용돈 모아 성금전달
  • 성동신문
  • 승인 2021.02.03 12: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마장동에 거주하는 고등학생 용돈모아 불우이웃을 위해 50만원 기부
- 평소에 조금씩 모은 용돈으로 코로나로 인해 어려움을 겪는 저소득층에 도움주고파
지난 달 20일 마장동에 거주하는 한 고등학생이 간단한 메모와 함께 마장동 주민센터에 불우이웃성금을 전했다
지난 달 20일 마장동에 거주하는 한 고등학생이 간단한 메모와 함께 마장동 주민센터에 불우이웃성금을 전했다

서울 성동구(구청장 정원오) 마장동에서는 코로나와 한파를 이기는 훈훈한 소식들로 가득하다.

지난 1월 20일 마장동에 거주하는 한 고등학생이 평소 조금씩 모은 용돈 50만원을 불우이웃 성금에 써달라며 마장동 주민센터를 찾아왔다.

올해 고등학교를 졸업하는 박○○학생은 코로나로 인해 어려움을 겪는 우리 지역의 저소득층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을 주고 싶다며 평소에 조금씩 모아두었던 용돈을 동 주민센터에 전달하였다.

박○○학생은 “비록 많은 돈은 아니지만 이번 겨울은 코로나와 한파에 어려운 이웃들이 많다는 소식을 듣고 이렇게라도 도움을 드리고 싶었다”며 소감을 전했다.

지난 달 29일 마장동에서는 주민자치회와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함께 설을 맞이하여 저소득 어르신 50명에게 떡국과 한우 사골국을 전하기도 하였다.

최영준 마장동장은 “어려운 시기에 이웃을 위해 기꺼이 온정을 나눠준 학생의기탁성금이 소중한 곳에 쓰일 수 있도록 잘 전달하겠다”며 “어려운 시기임에도 불구하고 단체와 개인 등 많은 분들이 어려운 이웃을 위해 봉사하고 있어 감사하다”는 말을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