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진구, 보건의 날 맞아 보건소 직원 의견 청취
상태바
광진구, 보건의 날 맞아 보건소 직원 의견 청취
  • 이원주 기자
  • 승인 2021.04.08 11: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4월 7일 제49회 보건의 날 맞아 방역 근무자들과 격려 시간 가져
- 보건 의료인 감사 표시 및 코로나19 극복 메시지 발송
7일 구청장실에서 진행된 보건의 날 맞이 보건소 직원 차담회에 참여한 직원들과 김선갑 광진구청장(가운데)
7일 구청장실에서 진행된 보건의 날 맞이 보건소 직원 차담회에 참여한 직원들과 김선갑 광진구청장(가운데)

김선갑 광진구청장이 7일 제49회 보건의 날을 기념하여 구민의 건강을 지키기 위해 불철주야 애쓰고 있는 보건소 근무자들과 차담회를 가졌다.

이번 차담회는 코로나19로 장기간 고생하고 있는 직원들의 노고를 치하하고 격려하고자 마련됐다.

이 날에는 ▲현장조사반 근무 ▲안심식당 지정 및 관리 ▲코로나19 감염병 관리 ▲선별진료소 지원 ▲격리시설 연계 총괄 등 부서별 코로나 업무 대응 요원 5명이 자리에 참석했다.

김선갑 구청장은 각 분야별 현장 상황을 전해듣고, 어려움에 대해 청취하는 시간을 가졌다.

김 구청장은 “보건의 날을 맞아 코로나19 최전방에서 헌신하시는 보건의료인 분들에게 감사와 응원의 박수를 보낸다”라며 “코로나19가 종식하는 그 날까지 구민, 보건의료인, 구청이 한 마음으로 방역의 끈을 팽팽히 당겨 건강한 웃음과 소중한 일상을 회복하기를 소망한다”라고 말했다.

이와 함께 구는 보건의 날을 기념하여 보건 의료인에 대한 감사인사와 코로나19 극복 소망을 담은 구민 메시지를 발송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