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진구, ‘맞춤형 온라인 진로진학 프로그램’ 운영
상태바
광진구, ‘맞춤형 온라인 진로진학 프로그램’ 운영
  • 이원주 기자
  • 승인 2021.04.09 10: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오는 5월부터 7월까지 매주 금요일 온라인 강의 개설
- 학년별로 입시대비, 과목별 학습법 등 체계적인 진로진학 정보 제공

광진구가 오는 5월부터 7월까지 학년별로 듣는 ‘맞춤형 온라인 진로진학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지역 내 학생 및 학부모를 대상으로 변화하는 교육정책에 대한 해결책을 제시하고 체계적인 진로진학을 준비할 수 있도록 구와 서울특별시교육청 교육연구정보원이 함께 마련했다.

프로그램은 5월 7일부터 매주 금요일 오전 10시에 온라인으로 진행되며, 건국대 및 경희대 입학사정관, EBS 강사, 현직 교사 등 교육 전문가들이 학년별로 입시전형 및 학습법에 대해 강의를 진행할 예정이다.

먼저 5월에는 수능을 앞둔 수험생을 위해 2022년도 대입전형의 특징과 대비법, 자기소개서 준비법 등을 주제로 강의가 진행된다.

오는 6월에는 고등학교 1~2학년을 위해 2023~2024년도 대입전형의 변화와 진로별 과목 선택법 및 학습법 등이 마련되며, 7월에는 초·중학교 학생들을 대상으로 고등학교 선택법과 과목별 학습법 등에 대한 강의가 열린다.

수강을 희망하는 학생 및 학부모는 광진구 평생학습 포털(www.gwangjin.go.kr/edu)에서 신청하면 되며, 신청자는 강의 당일 전송받은 링크로 접속하면 언제 어디서나 쉽게 수강할 수 있다.

이밖에 기타 자세한 사항은 광진구 교육지원과(☎450-7163)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