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메이커, 제이씨스타 전략적MOU체결
상태바
쇼메이커, 제이씨스타 전략적MOU체결
  • 이원주 기자
  • 승인 2021.04.30 10: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광고기획과 빅데이터 기반의 통합형 플랫폼 탄생

(주)쇼메이커와 제이씨스타는 지난28일 업무 제휴 및 상호 협력에 관한 전략적 업무 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쇼메이커는 온라인기반 광고기획 ,콘텐츠 제작, 프로모션, 옥외광고 등을 영위하는 종합광고대행사이다.

특히,쇼메이커는 설립 한달여 만에  관리하는  광고업체만 40여군데가 되는것으로 전했다.
이에 대해 최원준 쇼메이커 대표이사는"설립후 단 한번도 영업이나 이에 관한 아웃바운딩을 하지 않았지만 기존 고객사분들이 쇼메이커의 서비스와 결과물에 만족하시고 주변 지인분들과 협력회사들을 소개, 연결을 시켜주어서 된 것같다"라고 전했다.
어서 그는 "이 모든것이 가능하게 실현 된것은 저혼자 뛰어난것이 아닌, 훌륭한 직원들이 있기때문"이라고 추가적으로 전했다.

제이씨스타는 CPA(Cost Per Action)와 CPP(Cost Per Period) 등 DB 광고 전략을 중점으로 운영하고 있는 DB전문 컨설팅 광고 기획사이다.

쇼메이커의 브랜딩 및 마케팅 전문 노하우와 제이씨스타가 보유한 빅데이터 기반 DB유입 기술력을 접목해 데이터기반 마케팅 사업을 확대하기로 했다. 
양사는 데이터 기반의 마케팅 사업 분야의 업무협약을 통해 시너지를 극대화 할 계획이다.

쇼메이커 최원준 대표이사는 "쇼메이커의 강점인 퍼포먼스 마케팅 역량과 보유 솔루션인 통합광고플랫폼을 바탕으로 제이씨스타의 다양한 솔루션을 활용해, 디지털 마케팅 시대에 양사가 가진 기술을 접목해 공동의 클라이언트에게 최적의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 것이며, 본 MOU체결을 통해 고객의 니즈에 부합하는 디지털 종합광고대행사로 지속 성장 할 것”이라고 말했다.

Tag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