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선갑 광진구청장, 주말 운영하는 예방접종센터 현장방문
상태바
김선갑 광진구청장, 주말 운영하는 예방접종센터 현장방문
  • 이원주 기자
  • 승인 2021.05.03 10: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광진구 예방접종센터, 지난 4월 24일부터 주말 확대 운영
- 주말인 지난 5월 1일, 현장 근무자 격려 및 주민과 소통 시간 가져
지난 1일 광진구 코로나19 예방접종센터를 찾아 주민들과 대화하고 있는 김선갑 광진구청장
지난 1일 광진구 코로나19 예방접종센터를 찾아 주민들과 대화하고 있는 김선갑 광진구청장

김선갑 광진구청장이 지난 5월 1일 주말 확대 운영을 하고 있는 광진구 코로나19 예방접종센터를 방문했다.

이 날 김 구청장은 주말에도 고생하는 현장 근무자와 자원 봉사자를 격려하고, 백신 접종을 위해 예방접종센터를 찾은 구민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김 구청장은 “백신 접종률에 따라 감염자 발생은 반비례한다”라며 “4차 위기를 막기 위해 백신 접종에 적극 참여해 주시기 바란다”라고 전했다.

또한, 근무자와 구민들에게 애로사항을 청취하며 광진구 방역에 틈새가 있다면 적극적으로 지적해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광진구 코로나19 예방접종센터는 지난 4월 15일 자양체육센터에 개소됐으며, 지난 4월 24일부터 주말 운영에 들어갔다.

이에 따라 월~금 오전 8시부터 오후 5시까지 운영하던 예방접종센터는 매주 토요일 오전 9시~오후 1시까지 확대 운영된다.

김선갑 광진구청장은 “4차 확산 위기 속에 유일하게 코로나를 막을 수 있는 방법은 백신 접종이다”라며 “전 구민 백신 접종이 완료될 때까지 가족 중 한 사람 검사받기, 증상 있으면 즉시 검사 받기, 5인 이상 사적모임 금지를 꼭 지켜주신다면 곧 일상으로 회복할 날이 다가올 것이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