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혼자‘7만보’걷고 건강도 챙기고 기념품도 획득
상태바
나 혼자‘7만보’걷고 건강도 챙기고 기념품도 획득
  • 이원주 기자
  • 승인 2021.08.06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11일부터 20일까지 10일간 ‘나 혼자 걷기’ 온라인 챌린지 진행, ‘워크온’ 가입 후 참여
- 코로나19 장기화, 폭염 등으로 지친 주민들의 건강 ‘일상 속 걷기’ 운동으로 챙기기
성동구청사
성동구청사

“워크온 가입하고 천천히 혼자 걸어보세요”

서울 성동구가 코로나19의 장기화와 폭염으로 지친 주민들의 건강 챙기기에 나섰다. 구는 오는 11일부터 20일까지 10일간 주민들이 사회적 거리두기를 실천하며 일상 속 걷기를 실천할 수 있는 ‘나 혼자 걷기’ 온라인 챌린지를 시행한다고 밝혔다.

‘나 혼자 걷기’ 온라인 캠페인은 성동구 내 걷고 싶은 길을 스스로 선정하여 혼자 일일 7,000보 이상 걷도록 하는 온라인 챌린지다. 챌린지 운영 기간 내 목표 누적 걸음수가 70,000보에 도달하면 참여한 주민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기념품도 제공할 예정이다.

참여를 원하는 주민은 자신의 스마트폰에 ‘워크온’ 애플리케이션을 설치 한 뒤 걷고 싶은 코스를 자유롭게 걸으면 된다.

성동구는 코로나19 이후 새로운 걷기코스를 소개하거나 목표 걸음 달성하기 등 다양한 컨텐츠를 담은 ‘비대면 걷기캠페인’을 활발하게 운영하고 있다. 매월 새로운 걷기 이벤트를 통해 걷기 애플리케이션인 ‘워크온’ 내 성동구 커뮤니티 ‘한걸음 더! 움직임이 즐거운 성동’ 신규 가입자도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