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동구, ㈜와이즈클래스에이로부터 3천만원 후원금 전달받아
상태바
성동구, ㈜와이즈클래스에이로부터 3천만원 후원금 전달받아
  • 이원주 기자
  • 승인 2021.08.13 11: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지난 11일 ㈜와이즈클래스에이로부터 지역경제 활성화 위한 후원금 전달식을 통해 3천만 원 기부받아
- 성동미래일자리의 노인일자리를 창출하는데 지정기부금으로 기부되어 사용 예정
지난 11일 성동구는 ㈜와이즈클래스에이로부터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후원금을 전달받았다.
지난 11일 성동구는 ㈜와이즈클래스에이로부터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후원금을 전달받았다.

서울 성동구는 지난 11일 ㈜와이즈클래스에이로부터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후원금 전달식을 통해 3천만 원을 기부받았다.

전달식에는 ㈜와이즈클래스에이 신철승 대표이사와 배현진 상무, 성동미래일자리주식회사 구임택 대표이사, 성수1가2동 민방위협의회 정호준 회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하며 진행되었다.

㈜와이즈클래스에이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경제에 보탬에 되고 일자리 창출하는데 사용되기를 희망하며 금액을 전달, 후원된 금액은 성동미래일자리의 노인일자리를 창출하는데 지정기부금으로 기부되어 어르신 등 취업 취약계층의 일자리 창출과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신철승 ㈜와이즈클래스에이 대표이사는 “최근 지역 구민들이 경제적으로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다고 들었다”며 “기부금을 통해 어르신 등 취업 취약계층에게 도움이 되고 조금이나마 지역 경제에 활력을 불어 넣을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정원오 구청장은 “코로나19로 모두가 어려운 시기에 지역사회에 관심을 갖고 뜻깊은 후원을 해주신 ㈜와이즈클래스에이 임직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성동미래일자리주식회사와 함께 어르신 일자리 발굴 등 어려운 이웃의 가계 경제 회복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