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준비는 강서‧양천사랑상품권으로!”
상태바
“추석준비는 강서‧양천사랑상품권으로!”
  • 강서양천신문사 박선희 기자, 송정순 기자
  • 승인 2021.09.09 13: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양천 6일 오후 4시, 강서 7일 오전 10시부터 발행
강서사랑상품권 사용 모습
강서사랑상품권 사용 모습

강서구와 양천구는 추석을 앞두고 어려운 시기를 보내고 있는 지역 주민들과 소상공인들을 위해 110억 원 규모의 각각 강서사랑상품권, 양천사랑상품권을 발행한다.양천사랑상품권은 6일 오후 4, 강서사랑상품권은 오는 7일 오전 10시부터 판매된다. 앞서 몇 차례 발행한 지역사랑상품권은 코로나19로 침체에 빠진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한 바 있으며, 매번 발행할 때마다 인기가 높아 조기 소진될 정도로 구매경쟁이 치열했다.

강서사랑상품권과 양천사랑상품권은 제로페이 가맹점에서 1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 1인당 월 70만 원까지 구매할 수 있으며, 보유한도는 200만 원이다. 유효기간은 발행일로부터 5년이다.

사용하지 않은 상품권은 구매일로부터 7일 이내 구매취소 시 전액 환불되며, 액면가의 60% 이상을 사용한 경우 할인 지원금을 제외한 잔액을 돌려받을 수 있다.

상품권 구입은 비플제로페이 머니트리 체크페이 페이코 티머니페이 농협 올원뱅크 등 20개 모바일 앱에서 가능하다.

음식점, 미용실, 약국, 편의점 등 강서 18,000, 양천 13,000곳 제로페이 가맹점 업소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사용 가능 업소는 지맵(Z-MAP) 어플또는 제로페이 홈페이지-제로페이 소개-가맹점 찾기에서 확인하면 된다. , 지역경제 활성화 및 소상공인 지원이 취지인 만큼 대형마트 사행성 업종 연 매출 10억 원을 초과하는 학원 및 대·중견기업 프랜차이즈 직영점 등에서는 사용이 제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