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행기 타고 전국 숨은 명소 ‘탐방’
상태바
비행기 타고 전국 숨은 명소 ‘탐방’
  • 강서양천신문사 박선희 기자
  • 승인 2021.11.05 15: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공항공사, 가을맞이 ‘테마여행 10선’ 선보여

 

한국공항공사(사장 손창완)는 본격적인 가을철을 맞아 ()한국관광개발연구원과 함께 전국 방방곡곡의 숨은 명소를 여행할 수 있는 테마여행 10선 항공연계 상품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테마여행 10선은 문화체육관광부가 국내여행 활성화를 위해 3~4개 지방자치단체를 하나의 관광권역으로 묶어 전국 곳곳의 관광명소를 여행할 수 있게 한 상품이다.

12일 동안 김포-울산 노선을 이용하는 불국사 야간투어는 예불과 명상 등 사찰을 체험하고 야경이 인상적인 경주 안압지를 볼 수 있으며, 김포-여수 노선은 이순신광장, 선어시장 등 역사와 이야기가 있는 명소를 둘러보고 제철음식을 맛볼 수 있고, 김포-광주을 이용하면 우리나라 대표 민간 원림 담양 소쇄원을 여행할 수 있다.

이 밖에도 권역별로 평화역사 이야기여행 드라마틱 강원여행 선비이야기 여행 남쪽빛 감성여행 해돋이 역사기행 남도바닷길 시간여행 101 남도맛기행 위대한 금강역사 여행 중부내륙 힐링여행의 테마를 담았다.

이번 행사로 항공권이 포함된 패키지 상품을 최대 30%까지, 숙박은 20%, 체험은 10% 할인 받을 수 있다. 항공결합 패키지 상품을 구매하는 선착순 10명을 대상으로 1+1 이벤트를 펼치고, 테마여행 10선 상품과 항공권을 각각 구매·인증한 고객에게 교통비의 30%를 페이백 해준다.

손창완 한국공항공사 사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국내 항공수요를 분산시켜 지방공항과 지역경제 활성화를 기대한다앞으로도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국내 여행의 혜택과 즐거움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