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서 새로미 대학에서 자격증 ‘뚝딱’
상태바
강서 새로미 대학에서 자격증 ‘뚝딱’
  • 강서양천신문사 박선희 기자
  • 승인 2021.10.08 16: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개 교육과정 개설, 과정별 30명 모집…오는 6일까지 신청접수
제25기 강서 새로미 대학 프로그램
제25기 강서 새로미 대학 프로그램

강서구는 주민들에게 평생학습 교육 기회를 제공하고 직업 능력 개발을 돕기 위해 25기 강서 새로미 대학온라인 강좌를 마련했다.

강서 새로미 대학은 지역 내 KC대학교와 연계해 전문자격증 취득 교육과정을 운영하고 있으며 오는 1018일부터 1216일까지 화상회의 플랫폼 (ZOOM)'을 활용, 실시간 양방향 온라인 방식으로 운영된다. 2회 오후 730분부터 930분까지 약 2시간 동안 진행될 예정이다.

25기 교육과정은 기존 교육과정 중 수강생들의 만족도가 상대적으로 낮은 과정은 폐지하고 새로운 유망자격증 취득과정을 추가해 구성했다. 전자상거래운용사 반려동물 관리사 자연건강관리사(귀 분석) 아동심리상담사 1인 미디어 크리에이터 인문학과 진로코칭 뇌 교육지도사 정리수납 전문가 등 8개 과정에 새로 편성한 디지털 마케터 과정을 더해 총 9개 과정으로 이뤄졌다.

각 과정별로 수강생 30명을 모집하며 수강료는 3만 원이다. , 교재비, 재료비 및 자격증 발급비용은 별도다.

18세 이상 강서구민 또는 강서구 소재 직장인이라면 오는 106일까지 강서평생학습관 홈페이지(http://eduvita.gangseo.seoul.kr)에서 신청할 수 있다.

접수인원이 정원을 초과할 경우에는 무작위 전산추첨을 통해 수강생을 선정할 방침이며, 접수율이 낮은 강좌는 폐강될 수 있다.

구는 수강생 선정 결과를 오는 7일 강서평생학습관 홈페이지에 공지하고 선정자에게 개별 통지 할 예정이다.

교육 종료 후 80%이상 출석생에게는 KC대학교 평생교육원장 명의의 수료증이 수여되며, 민간자격증 시험 응시자격도 부여된다.

구 관계자는 새로미 대학의 실용적이고 전문적인 자격증 교육을 통해 전문성과 경쟁력을 강화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다양한 분야에 알찬 내용으로 구성된 이번 교육에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