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보카폴리와 함께 하는 ‘슈퍼 키즈 핼러윈’
상태바
로보카폴리와 함께 하는 ‘슈퍼 키즈 핼러윈’
  • 강서양천신문사 박선희 기자
  • 승인 2021.10.15 13: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이필드호텔 서울, 오는 30일 단 하루 핼러윈 패키지 선보여

메이필드호텔 서울은 다가오는 핼러윈을 맞아 오는 30일 단 하루 로보카폴리와 함께 하는 슈퍼 키즈 핼러윈패키지를 선보인다.

올해 여섯 번째 맞이하는 핼러윈 패키지는 완벽한 분위기 연출과 풍성한 가족 참여형 콘텐츠로 매년 완판 기록을 세우고 있다. 올해는 어린이들에게 친근한 로보카폴리와 함께 풍성한 이벤트로 마련됐다.

이번 슈퍼 키즈 핼러윈 패키지는 슈페리어룸 1, 스페셜 디너 세트, 베이커리, 젤리 등 핼러윈 딜라이트 기프트가 제공된다. 여기에 익살스러운 표정의 호박부터 괴기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내는 거미줄, 해골 등 핼러윈 분위기가 조성된 야외에서 트릭 오어 트릿(Trick or treat) 체험 프로그램이 포함돼 어린이들에게 마법 같은 하루를 선사할 예정이다.

체크인 시 제공되는 핼러윈 코스튬을 입고 행사장으로 방문하면 로보카폴리 캐릭터가 온 가족을 맞이한다. 이어 구연동화 전문가가 들려주는 핼러윈 스토리텔링, 아이들의 창의력과 상상력을 자극하는 로보카폴리 컬러링을 경험할 수 있다. 이후에는 야외 미니 정원 엔젤스링을 시작으로 네 곳의 지정된 산책로에서 또래 아이들끼리 줄지어 호박 바구니들 들고다니며 트릭 오어 트릿을 외치면 핼러윈 코스프레를 한 직원들이 사탕을 담아준다. 마지막 장소 초례청에서 특별 선물로 아이스크림을 증정하면서 핼러윈 분위기가 마무리된다.

핼러윈 스페셜 디너 세트는 한우 채끝 등심, 로꼬모꼬 함박스테이크, 새우 토마토 스파게티, 부라타 방울 토마토 샐러드, 단호박 스프, 스페셜 디저트가 제공된다. 디저트는 마지막까지 아이들이 즐겁게 식사할 수 있도록 마녀 모자 초코 무스 케이크와 호박 타르트 등 핼러윈 콘셉트로 마련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