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원구, ‘김창옥’, ‘김경일’ 강사와 함께 하는 ‘소통’과 ‘행복’ 특강
상태바
노원구, ‘김창옥’, ‘김경일’ 강사와 함께 하는 ‘소통’과 ‘행복’ 특강
  • 노원신문 백광현 기자
  • 승인 2021.10.21 10: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노원평생시민대학 한국성서대학교 주관, ‘지금, 바로, 행복하자’
- 11.6일 김창옥 대표 ‘유쾌한 소통의 법칙’, 11.20일 김경일 교수 ‘적정한 삶’
- 각 강연 선착순 500명, 현장/온라인으로 진행

서울 노원구가 노원평생시민대학 협력 사업의 일환으로 노원구민을 대상으로 한 명사 특강 ‘지금, 바로, 행복하자’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노원평생시민대학은 구민의 평생학습증진을 위해 관내 7개 대학과 협력해 진행하는 사업이다.

이번 명사특강은 한국성서대학교 주관으로 진행된다. 주제는 ‘지금, 바로, 행복하자’이다.

먼저, 김창옥아카데미 대표 김창옥씨가 11.6일(토) 10:30분에 ‘유쾌한 소통의 법칙’이라는 주제로 강연을 펼친다.

김 대표는 CBS ‘세바시(세상을 바꾸는 시간)’, tvN ‘김창옥쇼’, ‘어쩌다 어른’ 등 다수의 프로그램을 출연한 소통전문가로, 불신과 갈등이 깊어지는 지금 이 시대에 무엇보다 필요한 것은 ‘소통’임을 특유의 재치 넘치는 입담과 진정성 있는 이야기를 통해 위로와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어서 11.20(토) 10:30에는 김경일 아주대 심리학교 교수가 ‘적정한 삶’이라는 주제로 강연에 나선다.

최근 출간한 그의 저서 제목이기도 한 ‘적정한 삶’을 주제로 우울과 분노가 익숙한 이 시대에 진정한 행복을 위해서 우리가 가져야 할 바람직한 삶의 태도에 대한 인식의 전환을 함께 고민해 보는 시간을 갖는다.

tvN ‘어쩌다 어른’, ‘책읽어드립니다’, CBS‘세바시’ 등 다수의 프로그램을 통해 얼굴을 알린 김 교수는 인지심리학을 비롯한 다양한 지식을 쉽고 명쾌하게 풀어내면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강연은 한국성서대학교 로고스홀(노원구 동일로214길 32)에서 진행하며, 선착순으로 500명을 모집한다.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에 따라 현장 인원은 온라인 줌 인원으로 변동 될 수 있다.

접수방법은 한국성서대학교 평생교육원(lle.bible.ac.kr)-노원평생시민대학 팝업창에서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한국성서대학교(02-950-5465)로 연락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