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진가족백일장 ‘온(溫+ON) 가족 추억 더하기’개최
상태바
광진가족백일장 ‘온(溫+ON) 가족 추억 더하기’개최
  • 장문호 기자
  • 승인 2021.11.18 11: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가족백일장, 가족 오락관, 가족 체험공작소 등으로 나눠 진행
- 홈페이지(www.gwangjinfamily.com) 통해서 참여 신청 가능

광진구가 온 가족이 참여할 수 있는 ‘광진가족백일장, 온(溫+ON)가족 추억더하기’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광진구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가 주관하며, 세대 간 벽을 허물고 가족 문화 확산을 위한 광진구민 화합의 장을 마련하고자 추진된다.

‘온(溫+ON)가족 추억더하기’는 ▲가족 백일장 ▲가족 오락관▲가족 체험공작소 ▲시상식으로 나눠서 진행된다.

‘가족 백일장’은 광진구민, 관내사업장근로자, 광진구내 학교 재학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우리가족의 소중한 추억을 주제로 한 시 또는 산문을 홈페이지를 통해 11월 21일까지 제출하면 된다.

일반부와 학생부로 나눠 시와 산문 각 1명씩 장원, 준장원, 가작을 선정해 시상할 계획이며, 선착순 150명에게는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가족 오락관’은 다함께 퀴즈와 릴레이게임 두 가지 방식이며, 다함께 퀴즈는 부모와 자녀2인이 한 조가 되어 동화퀴즈를 맞추면 된다. 릴레이게임은 가족 2인 이상 참여해야하며, 짧은 시간 안에 미션을 연이어 성공하면 된다. 모든 참여가족에게는 기프티콘이 증정되고, 게임별 1, 2등 가족에게는 상장과 문화상품권이 주어진다.

‘가족 오락관’ 접수는 21일까지 홈페이지에서 받고, 본 행사는 27일 각 가정에서 온라인 ZOOM을 통해 참여하면 된다.

‘체험 공작소’는 21일까지 홈페이지에서 참여 신청을 한 후, 가족체험꾸러미키트를 수령하여 직접 체험활동을 실시하고 27일까지 체험 후기 및 사진을 홈페이지에 올리면 된다. 진행기간 동안 참여해준 가족 중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