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희걸 시의원, “2021년도 제1회 대한민국 자치대상”수상
상태바
김희걸 시의원, “2021년도 제1회 대한민국 자치대상”수상
  • 서울로컬뉴스 기자
  • 승인 2021.11.19 21: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효율적인 조직운영과 주민을 위한 성과주의 행정으로 지역발전에 탁월한 성과창출을 인정받아
김희걸 위원장(더불어민주당, 양천4)
김희걸 위원장(더불어민주당, 양천4)

서울시의회 도시계획관리위원회 김희걸 위원장(더불어민주당, 양천4)은 11월 18일(목) ㈜뉴스더원과 ㈜글로벌 더원방송이 주관하는 “2021년 제1회 대한민국 자치대상” 시상식에서 지방의회부문 의회 의정대상을 수상했다.

“2021 제1회 대한민국 자치대상”은 전국 지방자치단체 및 지방의회와 유관기관 등을 대상으로 대한민국 지방자치 발전에 기여한 개인 또는 단체의 업적을 기리고자 수여되는 상이다.

김희걸 시의원은 양천구 출신의 재선의원으로서, 제9대 의회에는 도시계획관리위원회와 도시안전건설관리위원회에서 지역숙원사업 해결과 서울시민의 복지증진을 위한 생활밀착형 정책의 발굴·추진에 앞장서는 등 도시정책분야 전문가로 활발한 의정활동을 펼쳐왔으며, 제10대 의회 후반기에 들어서는 상임위원장으로 선출되어 도시계획관리위원회를 이끌며 도시·건축문화 선진화와 지역균형발전을 위해 앞장서고 있다.

수상소감에서 김희걸 시의원은 “천만시민들의 지역 간 격차해소와 주민의 경제력 및 복지증대를 위해 노력해 온 공로를 인정받아, 의회 의정대상을 수상하게 되었다고 생각한다”고 밝혔다.

아울러 “금번 의정대상 수상을 계기로 앞으로도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사회 발전에 기여하고자 의정활동에 더욱 매진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