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용연 시의원, 강서구 김장김치 담그기 봉사행사 참여
상태바
김용연 시의원, 강서구 김장김치 담그기 봉사행사 참여
  • 이원주 기자
  • 승인 2021.11.19 22: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강서구 독거노인 등 취약계층 대상 연말 봉사활동 행사
- 김용연 의원,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강서구 주민들에게 작은 위로 되었으면”
지난 16일(화) 강서농수산물도매시장에서 진행된 김장김치 담그기 봉사활동에 참여한 김용연 의원(왼쪽 첫번째)
지난 16일(화) 강서농수산물도매시장에서 진행된 김장김치 담그기 봉사활동에 참여한 김용연 의원(왼쪽 첫번째)

서울특별시의회 교육위원회 김용연 부위원장(더불어민주당, 강서4)은 16일(화) 서울시농수산식품공사 강서농수산물도매시장에서 진행된 KS포럼 주최 김장김치 담그기 봉사행사에 참석했다.

이 행사를 주최한 KS포럼은 강서구에 살고 있는 독거노인, 저소득 가정, 지역아동센터 등 어려운 이웃에게 김장김치를 전달하기 위한 봉사활동을 매년 실시하고 있다.

이번 김장김치 담그기 행사에는 김용연 시의원을 비롯하여 20여명의 KS포럼 회원들이 참여했으며, 이날 담근 김장김치는 강서구의 독거노인, 저소득 가정, 소년소녀가장, 지역아동센터 등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김용연 의원은 “코로나19 상황에서 겨울을 맞이하는 강서구 취약계층에게 김장김치가 작지만 따뜻한 위로가 되었으면 한다”고 전하며 “외롭고 힘든 겨울을 보내야 하는 소외된 이웃들이 정성껏 담은 김치를 맛있게 드시고 이번 겨울도 큰 탈 없이 건강하게 보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1. 덧붙여 김 의원은 “서울시의원으로서 강서구 독거노인을 비롯한 취약계층 복지증진을 위해 고민하고 행동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