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문2동 주민자치회, 사랑의 김장 나눔 후원
상태바
이문2동 주민자치회, 사랑의 김장 나눔 후원
  • 동대문신문
  • 승인 2021.11.23 10: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농산물직거래장터 수익금 216만원 지원, 따뜻한 겨울나기도 후원

이문2동 주민자치회(회장 박승구)는 어려운 이웃들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해 이문2동 새마을부녀회(회장 이순종)가 추진한 '사랑의 김장김치 담가 주기 사업'216만원 상당의 배추와 고춧가루값을 후원했다. 이문2동 주민자치회는 2018년부터 올해까지 4년 동안 겨울철 김장 나눔 사업을 지원하고 있다.

자치회의 이번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 후원은 지난달 27, 28일 양일간 실시한 농산물직거래장터 수익금으로 지원했다. 자치회는 지난달 겨울철 어려운 이웃들을 돕기 위한 기금 마련을 위해 농산물직거래장터를 열어 젓갓류, 고춧가루 및 농산물, 안흥진빵 등을 판매했었다.

김장 나눔 비용을 후원받은 이문2동 새마을부녀회 이순종 회장은 "주변의 어려운 이웃을 의해 주민자치회가 매년 김장사업을 후원해 주셔서 감사드린다""김장을 맛있게 담가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주민자치회 박승구 회장은 "예로부터 기쁨은 나누면 배가 되고, 슬픔은 나누면 반이 된다고 한다. 코로나19로 어려운 이웃들의 아픔을 같이 나누고자 김장 나눔을 후원하게 되었다. 김장을 받은 이웃들이 맛있게 드시고 이웃의 따듯한 정으로 어려움을 이겨내길 바란다""자치회 위원들은 지역발전을 위해 희생하고 봉사하겠다는 신념들이 강하다. 구에서 추진하는 따뜻한 겨울나기 사업에 적극 동참하여 살 만한 이문2동을 만드는데 일조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