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북구 동일하이빌뉴시티 입주민, 이웃돕기 성금전달
상태바
성북구 동일하이빌뉴시티 입주민, 이웃돕기 성금전달
  • 이원주 기자
  • 승인 2021.12.07 12: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아파트 공동체 주민축제 열어 연말 이웃돕기 십시일반 모금

성북구가 동일하이빌뉴시티아파트(입주자대표회장 남승보)에서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한 입주민 성금 1,429,000원을 지난11월 23일 전달해왔다고 밝혔다.

지난 11월 20일 동일하이빌뉴시티는 아파트 공동체활성화사업으로 풍성한 ‘주민축제’를 열었다. 어린이들에게 인기 있는 아나바다 장터를 시작으로, 화분 키우기에 관심 있는 입주민들과 함께 반려식물 심는 방법을 배우고, 단지 내 작은 음악회를 열어 고품격 클래식 연주와 성악을 들으며 힐링의 시간을 보냈다.

성금은 이날 주민축제를 통해 이웃들과 함께 일상 속에서 즐길 수 있는 시간을 보낼 수 있게 되어 감사한 입주민들이 지역의 어려운 이웃에게 도움이 되고자 십시일반 모아 기부한 것으로 알려졌다.

성금전달식에 참여한 남승보 입주자대표회의 회장과 한상덕 동대표는 “공동체활성화사업을 통해 입주민이 소통하고 화합할 수 있는 뜻깊은 자리였다. 코로나와 한파로 몸과 마음이 추워지는 시기에 소외된 우리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날 수 있도록 조금이라도 보탬이 되었으면 하는 마음에 주민들이 자발적으로 성금을 모금했다.” 고 말했다.

한 성북구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진정한 나눔 공동체의 모습을 보여주신 동일하이빌뉴시티 입주민들의 따뜻한 나눔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지역 내 꼭 필요한 곳에 성금을 잘 전달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