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2일까지 서울시 온라인민원 사이트에서 서비스 이용 가능
서울시는 지난 3일 2022학년도 초등학교 취학아동을 대상으로 ‘취학통지서 온라인제출 서비스’를 시작했다.
서울시가 제공하는 취학통지서 온라인제출 서비스는 취학예정 아동의 취학통지서를 인터넷 조회 후 해당 초등학교에 온라인으로 제출하는 서비스로, 이후 별도의 출력이나 제출 없이 취학통지서 제출이 완료된다.
서비스 이용방법은 오는 12일 밤 12시까지 서울시 홈페이지 (https://www.seoul.go.kr) 주요배너 또는 서울시 온라인 민원 (https://minwon.seoul.go.kr)에 접속해 공동인증서를 통해 본인 확인을 받은 후 제출하면 된다.
취학통지서 온라인 제출서비스를 이용하지 않는 취학아동 보호자는 해당 동 주민센터 직원이나 통장 등을 통해 오는 14일부터 20일까지 취학통지서를 우편 등으로 전달받게 되며 입학할 초등학교의 예비소집 참석 시 제출하면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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