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인묵 서울시의회 기획경제위원장 4년 연속“ 지방자치 의정대상”수상
상태바
채인묵 서울시의회 기획경제위원장 4년 연속“ 지방자치 의정대상”수상
  • 이원주 기자
  • 승인 2021.12.08 17: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현장 중심 의정활동으로 금천한내교 개통, G밸리 활성화 등 공로 인정

서울특별시의회 기획경제위원회 채인묵 위원장(더불어민주당·금천1)이 8일 서울특별시의회 의원회관 제2대회의실에서 개최된 ‘제14회 2021년 지방자치 행정·의정·경영 사회공헌 대상’ 시상식에서 의정대상을 수상했다.

채 위원장은 2018년부터 2021년까지 4년 연속 지방자치 의정대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지방자치 행정·의정·경영 사회공헌 대상’ 시상식은 지난 2008년부터 서울기자연합회 주관으로 매년 지방의원의 의정활동을 평가하고 점검해 시민들에게 올바른 기준을 제시하고, 건전한 정치문화를 만들자는 취지로 의정대상 수상자를 선정하고 있다.

이날 대상 수상자로 선정된 채 위원장은 제10대 서울시의회 기획경제위원회 위원장으로 코로나19 장기화로 심화된 경제 양극화 해소와 소상공인 등 경제 취약계층 보호, 포스트 코로나 대응 정책 추진 등을 통해 민생안정을 도모했고, 금천한내교 준공, G밸리 활성화 등 지역 현안문제 해결 등 지역 발전에 기여한 점을 높이 평가받았다.

채 위원장은 “시민 눈높이에 맞춘 현장 중심의 의정활동에 대해 좋은 평가를 받은 것 같다”며 “금천구민들의 응원과 사랑 덕분”이라고 소감을 말했다.

또한 채인묵 위원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모두가 어려운 상황이므로 취약계층과 중소기업 등에 대한 지원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며 “금천구 발전을 위해서도 서서울 미술관 건립, 독산동 도시재생뉴딜사업, 벚꽃로 확장 등의 서울시 핵심 사업의 차질없는 진행을 위해 더 열심히 뛰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