답십리도서관, '개관 3주년 기념행사' 성료
상태바
답십리도서관, '개관 3주년 기념행사' 성료
  • 동대문신문
  • 승인 2017.04.15 17: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독서생활화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 진행

동대문구답십리도서관은 올해 개관 3주년을 맞아 지역주민과 함께 다양한 기념행사를 개최하고 성황리에 진행했다고 5일 밝혔다.

'책을 통해 세상과 소통하는 공간'을 지향하는 동대문구답십리도서관은 지난 2014년 4월 3일 개관 이래로 개관 3주년을 맞아 :"지역주민들이 책을 가까이 할 수 있는 기회와 환경을 마련했으며, 지역주민의 독서생활화를 위해 다양한 독서문화 프로그램을 활발히 진행했다"고 전했다.

아울러 기념행사로는 ▲답십리어워즈 ▲답십리도서관을 빛내주신 분들 ▲도서관의 3번째 생일을 축하합니다 ▲책을 빌리면 행운의 쿠키를! ▲도·서·관 3행시 등으로 다양하게 꾸며졌다.

제3회 답십리어워즈는 지난 1년간 답십리도서관의 발전에 기여한 도서관 회원을 대상으로 도서기증 1명·다독자 2명·자원봉사 3명·재능기부 3명·자료실 우수회원 5명·독서동아리 우수회원 2명 등 총 15명의 회원을 각 부문별로 선정해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감사장을 전달했다. 또한 답십리도서관에 바라는 점 등 회원과의 대화를 통해 도서관에서의 추억과 일화를 나눌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을 가졌다.

더불어 도서관의 3번째 생일을 축하하기 위해 도서를 대출하는 회원을 대상으로 독서 명언이 적혀있는 포춘 쿠키를 선착순으로 증정해 주말동안 500여 명의 회원이 참여하였으며, 도·서·관 세 글자로 만드는 3행시 행사에도 많은 회원의 참여를 통해 큰 인기를 모았다.

한편 도서관 송민선 관장은 "앞으로도 답십리도서관이 지역 주민과 함께 독서문화 커뮤니티 공간으로서의 도서관으로 도약하고, 전 연령층이 도서관을 통해 독서문화 생활화를 실현할 수 있도록 다양한 생애주기별 맞춤형 독서문화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