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당제2동, 일일모금 캠페인으로 훈훈
상태바
행당제2동, 일일모금 캠페인으로 훈훈
  • 이원주 기자
  • 승인 2022.01.05 10: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지난 27일 ‘2022 희망온돌 따뜻한 겨울나기’ 기부릴레이행사로 ‘일일모금 캠페인’으로 진행

성동구 행당제2동(동장 강종식)에서는 지난 27일 ‘2022 희망온돌 따뜻한 겨울나기’ 기부릴레이행사로 ‘일일모금 캠페인’으로 진행하였다.

서울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행당제2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주관으로 진행한 이날 행사는 행당제2동 지역주민들에게 자발적으로 기부할 수 있는 분위기를 조성했다. 따뜻한 겨울나기 홍보안내문과 사랑의 열매 배지 배부로 ‘따뜻한 겨울나기 모금활동’을 지역주민에게 알리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자녀와 함께 마트에 장을 보러왔다가 선뜻 기부를 하는 주민도 있었다. 저소득 주민이라며 적극적인 지원으로 항상 감사한 마음에 마스크를 기부하러 온 주민도 있었다. 방학식을 하고 하교하는 중고등학생들은 열매돌이를 보며 기념 사진을 찍기도 했다.

추운 날씨 속에서도 ‘따뜻한 겨울나기 일일모금 캠페인’는 지역주민의 격려와 관심으로 순조롭게 진행되었다. 기부된 물품 등은 2022년에도 온정의 손길이 되어 나눔이 필요한 곳에 희망으로 전달 될 예정이다.

강종식 행당제2동장은 “추운 날씨에도 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직능단체 회원님들이 동참하여 주셔서 너무 감사 드린다”며 “코로나19로 모두가 어렵고 힘든 시기이지만, 따뜻한 시간을 만들어 주셔서 감사드리며, 임인년(壬寅年) 새해에 검은 호랑이의 힘찬 발걸음처럼 늘 건강하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