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천구의회, 행정사무감사 결과 우수기관 표창장 수여 
상태바
양천구의회, 행정사무감사 결과 우수기관 표창장 수여 
  • 강서양천신문사 송정순 기자
  • 승인 2022.01.05 15: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목5동주민센터·신정종합사회복지관 선정

양천구의회(의장 서병완)는 지난 29일 오후 의장실에서 제290회 제2차 정례회 기간 실시된 ‘2021년도 행정사무감사’ 결과 우수기관으로 선정된 목5동주민센터와 신정종합사회복지관에 표창장을 수여했다.
우수기관으로 선정된 목5동주민센터는 창의성과 열정을 가지고 고객 감동을 위한 친절한 행정서비스를 제공했다. 주민센터 내 시설 및 행정장비를 주민들이 무료로 이용할 수 있도록 편의를 제공하고 코로나19 예방을 위한 방역활동과 시설 점검, 국민지원금 지원 시 거동이 불편한 주민의 요청에는 ‘찾아가는 신청 접수’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지역주민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노력했다.
신정종합사회복지관은 지역사회 내 도움을 필요로 하는 주민들에게 전문적이고 종합적인 사회복지서비스를 제공했다. 주민들의 자조·자립능력을 배양하고 지역주민들의 다양한 욕구와 문제에 부응하는 사업을 발굴하고 수행함으로써 주민들의 복지증진에 기여한 점을 높이 인정받았다.
서병완 의장은 “이번 행정사무 감사에서는 잘못된 행정의 문제점에 대한 지적과 질책뿐 아니라 열심히 노력한 기관에 대한 칭찬과 격려로 구정발전과 구민들의 복지증진에 도움이 되는 소통과 상생의 행정사무감사로 거듭났다”며 “코로나19로 힘든 서민의 삶을 어루만지고 민생경제 회복과 주민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양천구의회 의원 모두의 역량을 모아 의정활동에 더욱 매진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