大選필승 결의대회 갖고 ‘총력전’
상태바
大選필승 결의대회 갖고 ‘총력전’
  • 영등포투데이
  • 승인 2022.01.14 17: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민주당 영등포갑 지역委, 14일… ‘이재명과 함께 정권재창출’ 다짐

 

14일 하이서울유스호스텔에서 제20대 대선 필승결의대회를 갖고 본격적인 선거 총력전에 돌입했다.
14일 하이서울유스호스텔에서 제20대 대선 필승결의대회를 갖고 본격적인 선거 총력전에 돌입했다.

 

더불어민주당 영등포갑지역위원회(위원장 김영주 국회의원)114일 오후 2시 하이서울유스호스텔에서 제20대 대선 필승결의대회를 갖고 본격적인 선거 총력전에 돌입했다.

이날 개최된 필승결의대회는 김영주 의원과 시·구의원 그리고 80여명의 지역 핵심 당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으며, 기동민 더불어민주당 서울시당 위원장도 참석해 힘을 실었다.

더불어민주당 영등포갑 지역위원회는 지난 11월부터 주요 지하철역 인근 중심으로 매일 출·퇴근 인사를 진행하며 영등포 주민들과 소통에 집중하고 있으며, 각 직능단체 별 간담회 등을 개최하며 대선 승리를 위한 필승의 의지를 다지고 있다.

김영주 의원은 이재명 후보는 세월이 흐를수록 더욱 신중하고 단단해지고 있다더불어민주당 대통령 후보 이재명과 함께 정권재창출을 넘어 대한민국 대전환을 반드시 성공시킬 수 있도록, 앞장서 혼신의 힘을 다하겠다.” 고 말했다.

또 김 의원은 나를 위해 이재명, 영등포를 위해서도 이재명이라며 김대중, 노무현, 문재인 정부에 이은 제4기 민주정부 수립을 위해 당원 여러분께서 함께 힘을 모아주시길 당부 드린다.” 고 당원 결속을 당부했다.

한편, 이번 필승결의대회는 코로나19 방역 지침에 따라 99인 이하의 인원으로 제한된 상황에서 이뤄졌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