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불어 대선 ‘필승결의대회’ 성료
상태바
더불어 대선 ‘필승결의대회’ 성료
  • 영등포투데이
  • 승인 2022.01.15 13: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민주당 을 지역委, 핵심당원 등 150여 명 함께 공명선거 결의

 

더불어민주당 영등포구() 지역위원회(위원장 김민석)15일 오전 10시 신길동 해군호텔에서 2022 대선 승리를 위한 당원 필승결의대회를 개최했다.

결의대회는 이재명 후보, 송영길 당대표의 영상축사, 김민석 지역위원장의 대회사로 시작됐다. 특히, 김영진 더불어민주당 사무총장이 결의대회를 축하하기 위해 외부 인사로 참석해 왜 이재명인가?”에 대한 강연을 통해 자리를 빛내주었고, 결의문 낭독으로 필승결의대회의 마지막을 장식했다.

이재명 후보는 영상으로 전달된 축사에서 국민께 더 나은 삶을 드리는 국민 우선 정부를 만들겠다고 전해 참석한 당원들의 지지와 결의를 다짐하게 했다.

김민석 위원장은 당원 여러분이 대선 승리의 길에 앞장서 주실 것을 당부하며 민주 정부 4기 창출을 위해 당원들의 연대와 협력이 절실함을 강조했다. 영등포을 지역위원회에서도 총력을 기울이겠다고 강조했다.

이날 필승결의대회에 참석한 김민석 지역위원장과 유광상 수석부위원장 및 더불어민주당 소속 시·구의원과 동협의회장, 상설위원장, 150여 명의 당원은 제20대 대통령선거 필승을 위한 대선 앞으로 제대로, 나를 위해 이재명!”, “이재명 화이팅 영등포 화이팅!”을 외치며 대선 승리를 위해 공명정대한 활동 다짐과 결의를 다졌다. 이날 행사는 참석자들이 파란 종이비행기를 날리며 민주 정부 4기 창출을 기대하고 희망하는 퍼포먼스로 결의대회를 마쳤다.

이날 행사는 정부의 방역 패스를 적용해 2차 접종 후 14일이 지나고 6개월 이하에 해당하는 당원에게만 진행하는 등 방역수칙을 철저히 준수하며 진행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