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민 의견 반영, 홈페이지 전면 개편
상태바
주민 의견 반영, 홈페이지 전면 개편
  • 영등포투데이
  • 승인 2022.01.17 17: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등포종합사회복지관, 프로그램 편의성 강화 등 지속적 정보제공
신규 홈페이지 사진.
신규 홈페이지 사진.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영등포종합사회복지관(관장 이충로)은 지난 13일 홈페이지를 전면 개편했다. 지역주민의 온라인 접근성을 높이고 소통과 편의 강화를 위해 홈페이지를 개편했으며 이를 기념하는 리뉴얼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난 해 6월 영등포종합사회복지관은 지역주민 대상으로 홈페이지 개편의견 조사를 실시했다. 이번 개편에는 주민의견을 반영했으며 반영된 주요 의견 세 가지는 다음과 같다. 첫째, 프로그램 정보 전달성 강화와 신청 기능에 관한 의견을 반영해 온라인으로도 복지관 프로그램과 공간예약의 신청이 가능하도록 구현했다.

 

리뉴얼 이벤트 홍보지.
리뉴얼 이벤트 홍보지.

 

둘째, 복지관과 소통할 수 있는 창구 마련에 대한 의견을 반영해 자유게시판을 확대해 질의응답과 소통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했다. 마지막으로 모바일 구현에 대한 욕구를 반영해 PC, 스마트 기기 화면 크기에 최적화된 화면이 제공되는 반응형으로 구축했다.

이어 복지관은 홈페이지 개편을 기념해 오픈 이벤트를 오는 131일까지 진행한다. 홈페이지를 살펴보고 소감을 작성하는 ‘5글자 말해요.’ 이벤트와 리뉴얼 이벤트를 개인 SNS에 홍보하는 해시태그이벤트 중 한 개의 이벤트를 선택하여 참여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영등포종합사회복지관 홈페이지(http://www.childfund-ydp.or.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이충로 관장은 금번 개편을 통해 지역주민의 접근성과 편의성을 강화했고 지속적인 정보제공으로 지역주민이 복지관 서비스에 더욱 쉽고 빠르게 접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덧붙여 이러한 마음으로 리뉴얼 이벤트를 준비하였으니 많은 분들이 홈페이지를 방문하고 참여해주셨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