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희망포럼 2022년 16년차 특강세미나 성료
상태바
서울희망포럼 2022년 16년차 특강세미나 성료
  • 김정민 기자
  • 승인 2022.01.18 14: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13일 삼정호텔에서 개최

오세훈 시장 ‘서울의 비전 오세훈과 함께!’ 주제로 특강

서울희망포럼 2022년 16년차 특강세미나 오세훈 시장 특강

서울희망포럼(회장 임채홍) 2022년 16년차 특강세미나가 지난 13일 저녁 6시에 삼정호텔에서 개최됐다. 이날 세미나에는 오세훈 시장이 ‘서울의 비전 오세훈과 함께!’라는 주제로 특강을 진행했다.

이 자리에는 오세훈 서울시장을 배롯해 유경준 국회의원 (강남병), 정경희 국회의원(비례.교육), 심재철 전)국회의원 전)국회부의장, 전희경 전)국회의원 (서초갑), 박진 국회의원 (강남을) 축전, 강석훈 전)국회의원 (서초을)축전, 이석주 서울시의원 (강남병), 한용대 강남구의회 의장, 이호귀 강남구의원, 김형대 강남구의원, 이재민 강남구의원, 한윤수 강남구의원, 이향숙 강남구의원, 최정아 동작구의원, 송대식 성북구의원, 김미임 강북구의원, 김영옥 광진구의원, 이현미 용산구의원, 최유희 전)서초구의원, 최민숙 전)강남구의원 이밖에 김숙향 국민의힘 전)동작갑 당협위원장, 서강석 전)서울시 인재개발원장, 장영철 전)캠코 사장 등 다수 저명 인사들이 참석했으며 코로나19 방역수칙을 철저히 준수해 진행됐다.

임채홍 회장의 인사말을 시작으로 강사로 나선 오세훈 시장은 “희망포럼의 명성은 익히 알고 있었다 이제야 불러주셔 감사하다. 강남구민 여러분들게 항상 고맙고 감사드린다”며 강의를 시작했다.

임 채홍 회장은 “코로나가 확산되는 가운데 철저한 방역수칙을 지키기 위해 많은 분들이 돌아가실 수 밖에 없어 아쉬웠다. 이런 와중에 행사를 무사히 치를 수 있어 정말 고맙고 감사하며 와주신 모든 분들게 감사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서울희망포럼은 정치·경제·사회·문화·복지· 교육 등 정책 개발과 사회적인 이슈를 바로 잡아가는데 앞장서 희망나눔 교육을 통한 국민의식을 선진화 하는데 힘을 보태는 비영리 시민사회 단체로 2007년 3월8일 강남구민들과 함께 강남을 중심으로 창립되어 현재 16년이 됐으며 ‘희망나눔봉사단’과 ‘일자리정보센터’, ‘시민행정감사위원회’등 여러 가지 활동을 진행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