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법·법률고문 2명 위촉해
상태바
입법·법률고문 2명 위촉해
  • 영등포투데이
  • 승인 2022.02.14 16: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등포구의회, 윤웅걸․이재현 변호사…자치법규 입법화 하는데 최선
영등포구의회는 14일 입법 및 법률 활동에 대한 자문과 전문적인 의정활동을 지원하기 위해 입법·법률고문 2명을 위촉했다.
영등포구의회는 14일 입법 및 법률 활동에 대한 자문과 전문적인 의정활동을 지원하기 위해 입법·법률고문 2명을 위촉했다.

영등포구의회(의장 고기판)14일 의회의 입법 및 법률 활동에 대한 자문과 전문적인 의정활동을 지원하기 위해 입법·법률고문 2명을 위촉했다고 밝혔다.

입법·법률고문은 윤웅걸 변호사(법무법인 평산)와 이재현 변호사(IBS 법률사무소)이다. 이번 위촉은 서울특별시 영등포구의회 입법·법률고문 운영조례에 따라 지난 10일 영등포구의회 운영위원회의에서 추천해 의장이 위촉했다.

이번에 위촉된 입법·법률고문은 2년 동안 자치법규의 제·개정 등에 관한 입법 사안의 자문 법규 해석 및 입법 정책의 자문 그밖에 의회 관련 입법사안의 자문 등을 담당하게 된다.

고기판 의장은 복잡하고 급변하는 현대 사회에서 주민들의 다양한 수요와 자치구 실정에 맞는 자치 입법의 중요도가 날로 증가하고 있다.”라며 우리 영등포구의회에서는 구민 여러분께 실질적으로 체감할 수 있는 조례를 제정하기 위해 입법 및 법률 고문 위촉을 통해 보다 효율적이고 전문적인 자치법규를 입법화하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