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광식 양천구의원, 서울시의원 출마 선언
상태바
심광식 양천구의원, 서울시의원 출마 선언
  • 강서양천신문사 송정순 기자
  • 승인 2022.04.12 11: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심 의원, “12년간의 경험과 관록으로 지역의 숙원 사업 해결할 것”
서울시의원 출마 선언 기자간담회를 하는 심광식 양천구의원 
서울시의원 출마 선언 기자간담회를 하는 심광식 양천구의원 

양천구의회 심광식 의원(민주당, 신월1·3·5동)은 지난 7일 기자간담회를 열고 6·1 지방선거에서 양천구 제3선거구(신월1·3·4·5·7동) 서울시의원 출마를 선언했다.

심 의원은 “그 동안 양천구를 위해 일할 수 있게 해주신 구민들께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며 “구의원으로서 주민들의 목소리를 듣고 지역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해왔지만 보다 나은 양천구를 만들기 위해서는 구정과 시정의 유기적 결합이 필요함을 절실히 느껴 시의원으로 출마하기로 결심했다"고 출사표를 던졌다.

이와 함께 △항공기 소음 공해로 인한 주민피해 △열악한 교통 인프라와 교통체증 문제 △부족한 문화·체육시설 △노후한 교육환경 및 미래교육 기관 부재 △개선이 필요한 어르신 대상시설 등 지역의 현안 문제들을 지적하며 조속한 해결방안을 마련하겠다고 밝혔다.

심 의원은 6·7·8대 양천구의원으로 활동하는 동안 제7대 양천구의회 전반기 의장을 역임했으며, 현장에서 발로 뛰며 특유의 부지런함과 진정성으로 구민과 소통하고 다양한 민원들을 해결하는 구민 중심의 의정활동을 전개해 왔다.

심 의원은 “주민들이 무엇을 원하는지, 지역에 무엇이 필요한지, 어떻게 이 문제를 해결해야 하는지 누구보다 잘 알고 있다고 자부한다”며 “지난 12년간 구의원 활동으로 얻은 경험과 관록으로 양천을 넘어 서울시라는 더 넓은 무대에서 지역의 숙원 사업들을 해결해내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