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악구시설관리공단 창립 15주년 기념행사 개최
상태바
관악구시설관리공단 창립 15주년 기념행사 개최
  • 김상우 기자
  • 승인 2022.04.25 16: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수직원 표창 및 경영성과 우수사업장과 장기근속직원 시상
창립 15주년 기념행사
창립 15주년 기념행사

관악구시설관리공단은 지난 48일에 본부 이사회회의실에서 창립 15주년 기념행사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장동성 이사장과 수상자로 선정된 직원들만 차석한 가운데, 지난 한해 공단 발전에 기여한 우수직원 총 16명에게 공단 이사장 표창장 수여, 경영성과 우수사업장에 온누리상품권 30만원 시상, 10년 근속자 15명에게 감사패를 전달, 이사장 기념사 순으로 진행되었다.

장동성 이사장은 인사말을 통해 “2022년에는 체육시설 운영 정상화를 통한 관악구민의 일상회복을 위해 경영진을 포함한 조직 구성원 모두가 서로의 믿음과 신뢰 속에 소통하면서 거침없이 역경을 헤쳐 나가는 파죽지세의 모습으로 전진하기를 바란다며 직원들을 독려하고, “‘관악구민의 복리증진과 삶의 질 향상이라는 공단 미션과 경영혁신으로 사회적 가치를 창출하는 1등 공기업이라는 공단 비전을 위해 전진해 나가자고 말했다.

관악구시설관리공단은 2007년 서울시 24개 자치구 공단 중 22번째로 설립되었으나, 경영평가, 친환경 경영 등 다양한 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내며 성장해 왔다. 2021년에는 소비자의 날 유공 국무총리 표창, 디지털정부 발전 유공 행정안전부 장관 표창, 일자리 창출 유공 고용노동부 장관표창 등 6건의 수상과 여가친화우수기업, 재해경감우수기업, 지역사회공헌인정기업 등 7건의 인증 성과가 있었으며, 3년 연속 조달청 혁신제품 시범구매 우수기업으로 선정되어 4억 원 이상의 외부재원을 확보하는 등 대외적으로 인정받는 관악구 지방공기업으로 자리매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