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사랑은 방울방울’ 이종수, 이혼 서류 작성 후 리얼한 눈물 연기로 몰입도 UP
상태바
SBS ‘사랑은 방울방울’ 이종수, 이혼 서류 작성 후 리얼한 눈물 연기로 몰입도 UP
  • 서울로컬뉴스
  • 승인 2017.05.08 10: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랑은 방울방울’ 이종수가 아내 이상인에게 먼저 이혼 서류를 내민 뒤, 서러움 가득 찬 눈물 연기로 몰입력을 높였다.

4일 방송된 SBS 저녁 일일 드라마 ‘사랑은 방울방울’(극본 김영인, 연출 김정민, 제작 씨제스 프로덕션)에서는 이혼을 결심한 아내 신지연(이상인)의 마음을 돌리려던 윤동민(이종수)이 먼저 이혼 서류를 내밀며 예상치 못한 전개로 안타까움을 선사했다.

‘사랑은 방울방울’ 방송 화면 캡쳐

아내와 아이, 둘 중 하나를 선택하기 위해 심사숙고했던 동민. 결국, 애를 포기하고 아내를 선택했지만, 지연은 “그 자체를 고민하고 있는 동민씨를 보고 마음이 떠났다”며 “거의 일 년 내내 애 갖는 게 인생 최대의 목표인 것처럼 살았다”며 속상함을 토로했다.

지연의 하소연을 잠자코 들어주던 동민은 “한 번도 행복했던 적이 없었다”는 말에 큰 충격을 받았고 결국, “나랑 살면서 불행하게 해서 미안하다. 이 정도에서 널 보내주는 게 내 마지막 사랑인 거 같애”라며 이혼 서류를 건넨 뒤, 집 밖으로 뛰쳐나와 서럽게 흐느꼈다.

우유부단하긴 했지만, 언제나 밝고 맑은 심성으로 가족들 모두에게 기분 좋은 에너지를 선사했던 동민이었기에 이를 리얼하게 연기하는 이종수의 눈물은 보는 이들의 마음을 아프게 했고, 그가 이대로 결혼 생활에 종지부를 찍게 될 것인지 궁금증을 더했다.

‘사랑은 방울방울’, 매주 월-금 저녁 7시 20분 SBS 방송.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