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세훈 후보 24일 서부권 재방문 "시장 돌며 바닥민심 다지기"
상태바
오세훈 후보 24일 서부권 재방문 "시장 돌며 바닥민심 다지기"
  • 서울자치신문
  • 승인 2022.05.24 22: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세훈 후보 24일 서부권 재방문 "시장 돌며 바닥민심 다지기"
오세훈 후보 24일 서부권 재방문 "시장 돌며 바닥민심 다지기"

오세훈 국민의힘 서울시장 후보가 24일 서울 서부권 다시 찾아 유세를 벌였다.

 

오 후보는 이날 오전 서울 중구 프레스센터의 '오썸!캠프'에서 '서울시장-충남도지사 후보 정책협약식'을 열고 김태흠 국민의힘 충남도지사 후보와 교통 문제 등 정책 공조 방안을 발표했다.

 

이어 서울 강서구 서울창업허브 마곡플러스 센터에서 청년 일자리 정책 간담회를 연다. 청년 구직자들에게 AI, 소프트웨어(앱), 핀테크 등 4차 산업과 관련한 실무 교육을 무료로 제공하고 교육 후에는 취업이나 창업도 지원하는 '청년취업 사관학교' 출신의 청년 창업자와 취업자를 만나 현장 의견을 청취했다.

 

오 후보는 간담회 후 청년 창업자가 운영하는 스타트업 두 곳을 방문했다.

 

이날 오후부터는 지난주에 이어 서울 서부권을 다시 방문해 현장 유세를 이어갔다. 관악구, 강서구, 구로구 등은 오 후보가 공식 선거운동 첫 유세를 시작한 지역이고, 구로에선 출마 선언도 했다. 서남권이 국민의힘 입장에선 상대적 약세 지역인 만큼 지지를 호소하는 의미가 있다.

 

강서구에서는 화곡동 남부시장에서 연설을 한 후 시장을 돌며 시민들과 인사를 나눴다.

 

양천구에서는 지하철 2호선 신정네거리역에서 유세를 한 후 은혜감리교회에서 경창시장까지 이동하며 지지를 호소했으며 이어 구로구로 이동해 고척근린시장과 지하철 2호선 신도림역 홈플러스 앞에서 유세를 펼치고 시민들과 만났다.

 

금천구에서는 시흥동 은행나무 오거리에서 유세차량에 올라 연설을 한 후 은행나무시장에서 지역 주민들과 인사를 나눈 뒤 마지막으로 관악구에서는 난곡 세이브마트 일대에서 유세를 마쳤다.

 

이날 오 후보는 알파벳 ‘L’자 형태로 이동했다. Lively(활기넘치는)과 Let`s go(가자)의 의미를 담아 이 지역의 활력을 높이고 발전을 이끌겠다는 의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