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마타하리’의 남자들, 김성식-이홍기-윤소호-최민철 ‘두시 탈출 컬투쇼’ 전격 출연
상태바
뮤지컬 ‘마타하리’의 남자들, 김성식-이홍기-윤소호-최민철 ‘두시 탈출 컬투쇼’ 전격 출연
  • 서울자치신문
  • 승인 2022.06.02 12: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성식-이홍기-윤소호-최민철 ㅣ 제공 EMK뮤지컬컴퍼니
 김성식-이홍기-윤소호-최민철 ㅣ 제공 EMK뮤지컬컴퍼니

뮤지컬 ‘마타하리’의 주역 김성식, 이홍기, 윤소호, 최민철이 6월 2일 목요일 SBS 파워 FM 14시 ‘두시 탈출 컬투쇼’에 출연한다.

오는 2일 14시부터 생방송과 보이는 라디오로 진행되는 SBS 파워FM ‘두시 탈출 컬투쇼’에는 뮤지컬 ‘마타하리’의 아르망 역의 김성식, 이홍기, 윤소호, 라두 대령 역의 최민철이 출연해 작품에 대한 이야기와 라이브 가창을 선보인다. 특히, 이홍기는 이날 ‘컬투쇼’의 스페셜 DJ로 참여해 안정적이고 재치 있는 진행으로 한층 활기 넘치는 시간을 선사할 전망이다.

‘컬투쇼’의 스페셜 DJ로 출연할 이홍기와 게스트로 출연할 김성식, 윤소호, 최민철은 더욱 완성도 높은 작품으로 돌아온 뮤지컬 ‘마타하리’에 대한 심도 있는 이야기는 물론, 연습 과정을 비롯한 비하인드 스토리를 풀어내며 궁금증을 해결하고 작품에 대한 흥미를 높일 예정이다.

여기에, 김성식과 최민철, 윤소호는 극 중 넘버를 가창할 예정으로, 본격 안방 1열 귀호강 라이브를 기대하는 청취자들의 뜨거운 관심이 쏠리고 있다.

최민철은 극 중 라두 대령의 솔로 넘버인 ‘너 때문에’를 가창한다. 극적인 선율이 돋보이는 ‘너 때문에’는 마타하리에게 스파이가 될 것을 제안한 투철한 사명감을 지닌 프랑스군 대령 라두가 점점 그녀에게 끌리고 있는 내면 갈등과 마타하리에 대한 집착을 보여주는 장면이다. 최민철은 그 만의 중저음의 매력적인 보이스로 절제된 표현력으로 강렬한 인상을 남길 예정이다.

김성식이 가창할 ‘평범한 일상’은 극 중 운명적인 사랑에 빠진 마타하리와 평범한 일상을 누리며 소박한 사랑을 키워가고 싶은 아르망의 소망을 그려낸 곡이다. 수려한 선율의 멜로디와 곡의 진행에 따라 점차 에스컬레이트되는 후반부는 김성식의 뛰어난 가창력과 만나 무료한 오후, 청취자의 감성을 자극할 예정이다.

윤소호가 가창할 ‘저 높은 곳’은 우연한 사고로 마타하리와 운명적으로 처음 만나게 된 장면의 넘버로 하늘을 향한 아르망의 순수한 동경과 올곧은 애정을 아름다운 선율에 담은 곡이다. 서정적인 멜로디와 가사의 ‘저 높은 곳’은 윤소호의 특유의 따뜻한 음색과 어우러져 벅찬 감동을 스튜디오에서 선사할 전망이다.

뮤지컬 ‘마타하리’ 팀이 비하인드 에피소드와 로맨틱한 라이브를 전할 ‘컬투쇼’는 2일 14시 방송될 예정으로, 믿고 보는 배우들의 신선한 조합으로 새로운 모습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한편 뮤지컬 ‘마타하리는 제1차 세계대전 중 이중 스파이 혐의로 프랑스 당국에 체포돼 총살당한 무희 '마타하리'(본명 마가레타 거트루이다 젤러)의 실화를 바탕으로 탄생한 작품으로, 스펙터클한 스케일의 무대와 아름답고 서정적인 음악, 탄탄한 스토리로 평단과 대중의 호평을 받았다.

더불어, 세 번째 시즌을 맞은 뮤지컬 ‘마타하리’는 한층 깊어진 서사와 새로운 넘버들이 추가되었을 뿐 아니라, 벨 에포크 시대의 프랑스 파리 특유의 화려한 풍경 등을 담은 환상적인 무대로 작품의 완성도를 높였다. 여기에 옥주현, 솔라, 김성식, 이홍기, 이창섭, 윤소호, 최민철, 김바울 등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최정상 배우들의 열연으로 올여름 완벽히 새로워진 매혹으로 관객들을 사로잡고 있다.

한편, 뮤지컬 ‘마타하리’는 샤롯데씨어터에서 8월 15일까지 만나볼 수 있으며 멜론 티켓과 인터파크 티켓, 샤롯데씨어터 공식 사이트에서 예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