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정희 서울시의원 당선 소감
상태바
유정희 서울시의원 당선 소감
  • 금정아 기자
  • 승인 2022.06.06 19: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정희 서울시의원 당선자
유정희 서울시의원 당선자

1998년 관악구 구의원으로 시작하여 2018년 더불어민주당 서울시의원으로 활동하고 2022년 제11대 서울시의원 재선으로 당선되었습니다.

90년대부터 구의원으로 활동하면서 지역의 일들을 돌봐왔고, 주민들과 함께하며 관악의 변화를 만들어왔습니다.

2018년 서울시의원이 되어서는 도림천 완전복원, 경전철 신림선 개통, 박종철역 신설, 함께 가꾸는 꽃피는 정원만들기 등 주민의 실질적인 삶에 도움이 되는 의정활동을 펼쳤습니다. 2018년 시의원이 되고 얼마되지 않아 박종철역 신설을 위해 시청앞에서 주민분들과 삭발시위를 하며 함께 지역의 문제를 알렸습니다. 비록 역은 신설되지 못했지만, 주민분들과 울고웃으며 함께했던 그 시간은 저의 의정활동의 뿌리가 되었습니다. 또한 3년간 지속된 코로나19로 어려운 자영업자분들과 소통하고, 방역활동을 함께 하면서 이 위기를 함께 극복하고자 노력하였습니다.

이제 재선시의원으로서 주민들께서 주신 힘으로 관악의 발전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겸손한 마음으로 초심을 잃지 않고 제가 필요한 곳이면 어디든 달려가겠습니다. 약속을 지키는 신뢰의 정치를 하겠습니다.

저를 선택해주신 관악구민 여러분의 힘을 모아 지역발전을 위해 뛰고, 지역주민들 뿐만 아니라, 모두에게 인정받는 일꾼이 되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