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2TV 새 월화드라마‘쌈, 마이웨이’ “이 케미, 실화입니까?
상태바
KBS 2TV 새 월화드라마‘쌈, 마이웨이’ “이 케미, 실화입니까?
  • 서울로컬뉴스
  • 승인 2017.05.10 11: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서준X김지원, 커플 포스터 공개!

박서준의 유쾌한 리드를 김지원이 100% 받아낸 현장.
과한 표정과 포즈 없이도 동만X애라의 현실 케미 담아내.

‘쌈, 마이웨이’가 고동만(박서준), 최애라(김지원)의 커플 포스터를 공개해. 소꿉놀이를 하던 꼬마 시절부터 사회생활의 쓴맛을 공유하는 청춘까지. 인생의 대부분을 함께하며 남매와 남녀 사이의 경계를 넘나들 동만과 애라의 자연스러운 분위기가 한 컷에 담긴 것.

지난 달 강남의 한 스튜디오에서 진행된 포스터 촬영에서는 박서준의 유쾌한 리드를 김지원이 100% 받아치며 순조롭게 시작을 알렸고, 과한 표정과 포즈 없이도 서로의 흑역사까지 아는 동만과 애라의 현실 케미를 완벽하게 담아냈다는 후문.

‘쌈, 마이웨이’ 박서준, 김지원의 커플 포스터가 공개됐다. 방송 전부터 “안 볼 수가 없다”는 반응을 얻고 있는 케미가 돋보인다.

오는 22일 첫 방송되는 KBS 2TV 새 월화드라마 ‘쌈, 마이웨이’(연출 이나정, 극본 임상춘, 제작 팬엔터테인먼트)가 고동만(박서준), 최애라(김지원)의 커플 포스터를 공개했다. 소꿉놀이를 하던 꼬마 시절부터 사회생활의 쓴맛을 공유하는 청춘까지. 인생의 대부분을 함께하며 남매와 남녀 사이의 경계를 넘나들 동만과 애라의 자연스러운 분위기가 한 컷에 담긴 것.

지난 달 강남의 한 스튜디오에서 진행된 포스터 촬영. 박서준의 유쾌한 리드를 김지원이 100% 받아치며 순조롭게 시작을 알렸고, 그간 촬영을 하며 부쩍 가까워진 두 사람은 과한 표정과 포즈 없이도 서로의 흑역사까지 아는 동만과 애라의 현실 케미를 완벽하게 담아냈다는 후문이다.

특히 포스터 속 ‘사고 쳐야 청춘이다’는 문구와 각자 팔짱을 낀 똑같은 포즈로 자신만만한 미소를 짓고 있는 박서준과 김지원은 이들이 어떤 이야기로 청춘 특유의 유쾌함과 싱그러움을 담아낼지 궁금증을 더한다. 지난 24일부터 순차적으로 티저가 공개될 때마다 드라마 팬들이 뜨거운 반응을 보여주고 있는 이유기도 하다.

관계자는 “별다른 것 없이 보는 것만으로도 유쾌하고 자연스러운 분위기가 느껴지는 포스터 뒤에는 박서준과 김지원의 남다른 호흡이 있었다. 각자의 캐릭터 색깔을 잃지 않으면서 서로를 위해 배려하는 현장이었다”며 “어딜 가나 웃음이 터지는 유쾌한 촬영장 분위기와 박서준, 김지원의 케미가 만날 22일 첫 방송까지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쌈, 마이웨이’는 세상이 보기엔 부족한 스펙 때문에 마이너 인생을 강요하는 현실 속에서도, 남들이 뭐라던 ‘마이웨이’를 가려는 꼴통판타스틱 포(4) 청춘들의 골 때리는 성장로맨스를 담은 드라마다. 지난해 ‘백희가 돌아왔다’로 KBS 단막극의 저력을 알린 임상춘 작가가 집필을 맡았고, ‘드라마 스페셜 – 연우의 여름’, 영화로도 개봉된 ‘눈길’ 등을 통해 젊은 감각과 진정성 있는 연출로 주목을 받고 있는 이나정 감독이 연출을 맡아 의기투합한다. ‘해를 품은 달’ ‘킬미힐미’ ‘닥터스’ 등 수많은 히트작을 선보인 ‘드라마 명가’ 팬엔터테인먼트가 제작을 맡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