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목 속 플리마켓 ‘신정별장’ 열린다
상태바
골목 속 플리마켓 ‘신정별장’ 열린다
  • 강서양천신문사 권해솜 기자
  • 승인 2022.06.29 10: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음달 2일, 신정2동 신세계어린이공원서 진행

 

 

 

신정생활상권추진위원회(위원장 박계순)가 다음달 2일 신정2동 신세계어린이공원에서 ‘골목 속 플리마켓 신정별장’을 진행한다. 시간은 오후 1시부터 5시까지다. 

‘신정별장’은 신정2동 주택가에 있는 소상공인 가게와 오목교중앙시장상인회, 주민이 함께 만드는 플리마켓이다. 이번 행사에는 휘낭시에, 쿠키, 아이스티, 디저트, 꽃, 식물, 의류, 공예품, 건강식품 등 골목 속 소상공인 가게에서 다양한 상품을 전시, 판매할 예정이다.

상권 내 단골 꽃집 대표가 미니테라리움(나만의 미니정원) 만들기, 스머지스틱(허브로 꾸미는 천연방향제) 만들기 체험 프로그램을 직접 진행한다. 체험 프로그램은 원활한 진행을 위해 인터넷으로 사전 신청을 받고 있다. 참여를 원하는 주민은 신정생활상권 블로그를 참고하면 된다. 권해솜 기자


강서구는 내달 14일 강서구민회관 우장홀에서 ‘2023학년도 수시대비 대학 입시 설명회’를 연다. 

이번 설명회는 EBSi 입시 대표강사이자 ‘아는 만큼 보이는 입시의 기술’의 저자인 윤윤구 강사가 강의를 맡아, 2023학년도 입시의 특징을 알려주고 준비사항을 전달한다. 이와 함께 가장 최근에 치러진 6월 모의평가를 분석해 수능 대비 전략과 주요 대학별 맞춤형 지원 전략을 알려준다.

설명회는 오후 3시부터 5시까지 진행되며, 고3 수험생과 학부모 누구나 신청 없이 시작 30분 전부터 선착순 입장하면 된다. 단, 7월7일까지 진행되는 온라인 사전 참여를 신청한 수험생과 학부모에게는 ‘대입 핵심자료집’을 무료로 제공한다. (02-2600-6984)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