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구도시관리공단, 소식지 제20호 발간
상태바
강남구도시관리공단, 소식지 제20호 발간
  • 김정민 기자
  • 승인 2022.07.04 15: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남구도시관리공단 소식지 '강남누리' 제20호
강남구도시관리공단 소식지 '강남누리' 제20호

강남구도시관리공단(이사장 박병동)은 소식지 <강남누리> 제20호를 발간했다. 이번 <강남누리>는 ‘시원한 여름나기’를 테마로 하여 여름철 휴가 여행지와 인근 공단과의 MOU 업체를 소개하였으며 다채로운 공단 소식도 눈길을 끌었다, ‘역지사지 현장체험’소식에서는 공단의 직원들이 사무실을 벗어나 사업장에 각각 배치되어 현장을 체험한 내용과 사진, 우수 체험 수기를 확인할 수 있으며 서로 다른 업무를 이해하고 소통하는 공단인의 모습을 담았다.

또한 이색적인 대회를 개최하였는데 ‘사내 E-Sports’대회가 그것이다. 최근 아시안 종목 게임으로 채택되기도 한 E-Sports를 공단에서도 발 빠르게 접목시켜 전체 부서를 대상으로 진행하였으며 E-Sports를 대표하는 게임과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는 게임 등 다양하게 구성하여 높은 만족도를 자랑하며 마무리 한 소식을 게재했다.

19호에 이어 20호에도 4명의 공단 고객 인터뷰가 실렸으며 거주자우선주차와 공영주차장을 이용하는 고객들의 이용 후기와 만족하는 점, 앞으로 바라는 점 등의 내용으로 구성되었다. 고객들은 ‘친절하고 일 처리가 빠른 공단’을 가장 만족하는 점으로 꼽았다. 고객들의 목소리를 생생하게 듣고 반영하여 더욱 친절한 공단을 향해 나아가고자 하는 공단의 의지를 담았다.

반응이 좋았던 MOU 업체 건강 칼럼의 이번 주제는 ‘프롤로치료’이며, ‘프롤로치료’는 수술이 아닌 비수술적 요법으로 수술이 부담스러운 분들에게 많은 도움이 될 내용이 담겨있다.

이밖에도 요즘 트렌드 소개, 새로운 MOU 업체 소개, 생활 속 법률상식 등 흥미로운 소식을 게재한 <강남누리>는 전자북 링크(https://bit.ly/3nt0vUi)를 통해 손쉽게 접속할 수 있으며 공단 홈페이지, SNS(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카카오톡 채널), 공단 홍보게시판(DID), 체육시설, 평생학습관 등을 통해서 독자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박병동 이사장은 “매번 다양하고 신선한 내용의 소식지를 만들고자 발로 뛰며 취재하는 등 노력하고 있다.”며 “읽으면 웃음과 유익함을 동시에 드릴 수 있는, 구민에게 꼭 필요한 소식지를 제작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