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평구, ‘은평유스체전’ 참여자 모집…“운동도 하고 동네친구도 만들어 볼까?”
상태바
은평구, ‘은평유스체전’ 참여자 모집…“운동도 하고 동네친구도 만들어 볼까?”
  • 김승민 기자
  • 승인 2022.07.04 15: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지역 청년의 건강한 운동문화 확산을 위한 체육대회
- 대회는 오는 11월 5일 개최…7~10월 ‘은평선수촌’에 참여한 청년 중심
- 7월 선수촌 참여자는 오는 8일까지 청년 20명 모집
은평구_‘은평유스체전’ 참여자 모집…“운동도 하고 동네친구도 만들어 볼까”
은평구_‘은평유스체전’ 참여자 모집…“운동도 하고 동네친구도 만들어 볼까”

서울 은평구(구청장 김미경)가 지역 청년의 건강한 운동문화 확산을 위한 특별한 체육대회 은평유스체전에 참여할 청년을 모집한다.

 

은평유스체전은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운동 종목으로 구성된 팀 체육대회다. 5기 은평구 청년네트워크가 제안해 올해 청년정책 거버넌스활성화 특화사업으로 선정됐다

 

은평유스체전은 오는 115일 열린다. 종목은 얼음땡, 빅발리볼 피구, 컬러체인지, 미션 이어달리기(10가지 종목)과 히든종목으로 구성됐다.

 

대회엔 총 80명 청년이 참가할 예정이며, 7~10은평선수촌에 참여한 청년을 중심으로 대회를 진행한다.

 

선수촌 모집 대상은 만 19세에서 39세까지 청년이다. 7월 참여자는 오는 8일까지 청년 20명을 모집하며, 이후 10월까지 매월 4회 모집한다.

 

선수촌은 매월 둘째 주, 넷째 주 수요일 오후 7~9시 공원에서 진행된다. 1차는 7~8월 역촌역 평화의공원, 2차는 9~10월 혁신파크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선수촌을 거친 청년들은 전체 대회인 은평유스체전에 참여할 자격을 얻을 수 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동네청년들 협동조합 은평유스체전 담당자에 문의하면 된다.

 

구 관계자는 은평유스체전이 청년들의 건강한 운동문화 확산과 청년커뮤니티 활성화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